[EVENT] 100팔로워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도 드디어 팔로워 세 자리 수를 겨우 겨우 돌파 했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티미츠' 라는 저의 첫 마스코트를 올려봤지만

조회수 2에서 오르지 않는 조회수를 보며 뉴비의 설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직접 만든 디자인을 포스팅한 결과

한국 분들의 관심으로 팔로워 100을 달성했네요!

정말 감사한 마음에 이벤트 하나를 진행하려합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 로고나 배너를 갖고 싶으신분 이 있다면

원하시는 스타일과 함께 댓글로 달아주세요! 구체적일 수록 금방 만듭니다 ㅎ

제가 감히 추첨을 해서 아쉬운 감정을 드리는건 아닌거 같아

최대한 하루에 하나 씩은 힘 닿는 곳 까지 만들어 보겠습니다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ㅎ


마지막은 저의 첫 친구 티미츠와 함께ㅋㅋ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먼저 100+ 축하드립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대문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 닉넴이 지누킹인데요 그래서 왕관쓰고 있고ㅎㅎ 왕관에 스팀로고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사본 -KakaoTalk_20170706_185323061.jpg
이건 제친구가 손으로 그려준건데 대충 이런식으로ㅋㅋ
포인트는 왕관과 또 안경쓰고 이마가 넓거든요
만들어 주신건 대문으로 쓰고싶어서요^^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참여 확인되었습니다.

완성되었습니다ㅎㅎ게시글 확인해주세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100팔로워~~^^
하나 신청해볼께요.. 저는 119 구급대원으로 여기에 맞는 로고나 배너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 참여 확인되었습니다!

완성 되었습니다. 게시글 확인해주세욘!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제 시작인데..쉽지 않음을 느껴요ㅠㅠ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 .. 저는 언제쯤 될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금방달성하실겁니다!

1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 500 , 1000 까지 쭉쭉 달리시길 바랍니다

당근케이크님 감사드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100명 달성해서 이벤트 준비중입니다. 참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 제이벤트 참여하시는건가요?

당연히 참여합니다~저는 제가 키우는 고양이들을 캐릭터로해서 배너를 가졌으면 합니다~ 제가 당첨되면 제아이들 사진을 보내드릴게요~^^

참여 확인되었습니다 ㅎ

완성되었습니다.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liked and followed :)

헉 이런 천사분을봤나! 제가 능력이없어 배너를 못만들고있는데.. get-cheaper라는 이름답게 싸게산다는 뜻으로 동전, 그리고 예비아빠 느낌의 애기, 요 두개를 넣어서 배너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 ㅠ 안해주셔도됩니다ㅠ 미력하나마 풀봇날립니다

감사합니다 ㅎ 참여 확인되었습니다 ㅎ

완성 되었습니다.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