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200 달성] 대문제작 이벤트 시즌2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nhigh 입니다.

팔로워 100 달성 포스팅을 한 지 약 2주만에 200을 달성했습니다.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팔로워 100 이벤트로 대문 제작을 시작했는데

약 40개 정도의 의뢰가 있었습니다.

하루 두 개씩 만들어 한 포스트에 2개의 대문을 넣어 전해드리자는 목표를 정했습니다.

처음 시작 했을 땐 저의 역량 보다 과한 작업량 이었지만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힘 입어 포토샵 기술도 향상되고 작업 속도도 증가하며

저 스스로의 발전이 가장 컸던 2주였습니다.

대문제작을 하기 전 까지는 공익포스터, 로고, 마스코트를 제작했지만

이벤트를 하면서 그러한 다른 것들을 포스팅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누가 하지마라 한건 아니지만 대문을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대문 작업만 한다' 라는 스스로의 규칙을 만든 것 같습니다.

대문 제작 이벤트 시즌2 시작합니다.

하지만 스팀잇 전반에 필요하다 생각되는 공익 포스터, kr태그 로고 등의 작업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대로 작업할 것이며,

그로인해 대문 작업이 늦어지는 상황도 발생할 것입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문제작 신청 규칙

  1. 팔로워 대상 이벤트입니다.

  2. 원하시는 컨셉, 스타일을 이 글의 댓글에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서로서로 좋습니다!

  3. 제작 순서는 이글에 달린 컨셉 댓글을 달아주신 순서대로 제작합니다.

  4.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follow me!

Sort:  

시즌2 마감합니다.

시즌3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inhigh님의 대문이미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좋은 이벤트 하시는군요. 우선 팔로워 200명 축하드리고, 저도 참여해볼까 합니다.

  1. 평소 가상화폐 관련 글을 적습니다.
  2. 글 마지막에 대문 이미지를 넣을건데, 공유시 출처 표시 및 내용 변경 금지 내용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문으로도요. 혹시 작업 착수하신다면 글 내용은 제가 적어드릴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복 받으실거에요^^

작업은 순서상으로 22일에 시작할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글 내용 적어주세요!

글 내용 적으려고 했는데 오히려 @inhigh님 창작에 방해만 될 것 같아서 그냥 CCL 표기 만 부탁드릴게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괜찮습니다. 글 내용 적어주셔도 괜찮아요!

그럼 문구는

Attribution, NonCommercial, and NoDerivatives

위에 세 단어로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대문 완성 되었습니다.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우와 아 약간 비슷한 그림체의 사진이 전부 inhigh 님 것이였군요 ㅎㅎ
참여해보고싶습니다 ㅎㅎ 저랑 뭐랑 어울리는지 잘 모르겠지만...
프로그래밍 하고 있는 모습 간단하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아 너무 단순하게 말했나요 ㅠㅠㅠ

참여확인되었습니다!

인하이님 감사합니다 혹시 애매하시면 바로 댓글 주세요^^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ㅎㅎ감사합니다!

시즌1마감하신지 하루만에 시즌2가ㅋㅋㅋ
시즌2에도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실겁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시즌2 글을 올린이유가 팔로워 200기념도 있지만 의뢰를 받는 글이 너무 내려가있고 댓글수도 많아진 이유도있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inhigh님 시즌 2 군요~~ 이번에는 어떤 아이디어로 대문이 만들어질지 궁금하네요. 기대하면서~~ 응원할께요~~

ㅎㅎㅎ김성민님 매번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네 ㅎㅎ 40분이나 작업해야된다니.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스팀잇 하면서 @inhigh님께서 제작하신 대문 볼 때마다 대단하시단 생각이 듭니다^^그런 노력이 이렇게 짧은 시간에 명성이 53이 되시고 팔로워가 200명이 넘게 되신게 아닌가 싶어요! 응원합니다^^

@changhyun07 님 응원 감사합니다!

고생하시면서 멋진 대문 작업을 꾸준히 해오시다니 멋지십니다 ㄷㄷ!
우선 팔로워 200명 달성 축하드리고 꾸준히 건승하시길 바라요~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1. 제가 주로 경제 관련 이나 좋은, 의미있는 아이템들을 추천드리는 글을 씁니다.
  2. 추상적이지만 심플하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담아주시면 좋겠습니다.
  3. 그 로고나 브랜드에 붙는 R도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4. newbie인 만큼 저를 홍보하거나 강렬한 인상이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원 안에 들어간 R 말씀하시는건가요?

네 그 브랜드 로고 등에 붙는 R이요~

완성되었습니다. 게시글확인해주세요~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한번 요청을 드려봅니다ㅎㅎ

  1. 아수라 백작 같은 컨셉으로 부탁드립니다.
  2. 선한 포스팅과 악랄한? 포스팅 두종류를 구분해서 대문을 하면 재밌을것
    같아서 요청드립니다
  3. 혹시 두개가 된다면 같은 모습인데 조명만 달라도 좋습니다
  4. 두개가 되면 좋겠지만 안된다면 한쪽은 선한 모습 한쪽은 악한 모습으로 부탁드립니다

대문 완성되었습니다,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참여 확인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