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크린샷 2018-03-27 오후 10.43.27.png

그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순식간에 제 블로그 소설 대문이 전부 정체모를
이 여자로 도배가 되었습니다.
1.2편은 페이아웃 때문에 대문을 못바꾸었지만.. 앞으로 쭉~ 가즈아~!!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편집의 달인 같은건 순전히 제생각이죠???
아무래도 카톡에 낚인거 같은데... ㅠㅠ;

덕분에 소설 대문이 생겨 너무너무 기쁩니다.~~!!

많은 사연으로 완성된 그림이군요!! 정성이 너무 보이네요;ㅁ;!!

저만.. 너무 무서워.... 잠을 못잘수 없습니다..

그림 너무 잘 그리세요.... 그래서 더 무서워요.. ㅠㅠ;

@홍보해

@heeyaa35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cwsada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여곡절이 많으셨군요.ㅋㅋㅋㅋㅋ
빠빠빨간맛~ 궁금해 허니~
tip!

그동안 리안님이 잘 안보이셨던 이유가
다 족장님때문이었군요ㅠㅡㅠㅋㅋㅋㅋ
그래도 고생하신만큼 너무 멋진 명작이 탄생했네요!! +_+ㅋㅋㅋ
정말 섬뜩하면서도 매혹적인 뱀파이어의 특징을 제대로 살리신 것 같아요!!!
짱짱짱!! ^-^

설마 족장님 여자분이셨...
건장미녀 마아냐를 수없이 외치던 @hsuhoue0907님이 여자였다니...

그러니까 소설을 보라니까요..
저건 뱀파이어 여왕이라고요...

그때 그냥 죽여야했어...... 괜히 살려났어...

아닌데 아닌데. 분명 주인공 삘인뎅

여기를 보라구요..
여주인공이 지금 누군지...
살려내라고 난리구만...

히히 그렇게 얘기하기에는 여주인공이 흡혈을 한번도 안한 것...
족장님... 딸 바보는 맞는데 설마 어머님이셨을 줄이야....ㄷㄷㄷ

과연 그럴까요??
반전에 반전을 연속으로 하고 있는 소설을....
너무 초반만 보셨을듯 ㅋㅋㅋㅋ

@sintai 님께서 여성이 되고 싶어하시니..
뭐.. 만들어드려야죠 ㅋㅋ

이왕 버린 몸 ㅋㅋㅋㅋㅋ
동귀어진 하겠습니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시즌2!!!

족장님분도 성의에 감동 받으실것같아요.
와우 오늘 그림분위기 좋은데요? 멋져요

주인공에서 표지까지 희야님 완전 대박입니다^^
저도 몇 회 나온 입장에서 엄지척!척! 드립니다. ㅎㅎㅎ

족장님 소설의 대문 만드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상적인 뱀파이어 그림을 완성시킨 리안님 최고~!
@칭찬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938.98
ETH 2932.42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