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Get More Upvote - FREE

전 집에 일리 캡슐 머신은 있는데 캡슐이 없네요 ㅜㅜ

커피한잔 생각나는 오후네요

캡슐 커피 신기해서 한번 마셔보고 싶은데 저는 머신이 없군요;

습기찬 여름에는 역시 커피 한잔이 최고~

ㅎㅎ 맞아요. 잘못하면 가루 날리고 장난 아니게 되죠~^^

입구까지 커피가 차 있어서 잘못하면 폭발하더라고요 ㅋㅋ

이거 티백처럼 생겨갖고 컵에 걸쳐서 내리는 그건가 보네요. 일제 중에서 꽤 먹을만한거 있었는데...

커피는 일제가 맛있는 것 같아요~ 국산은 근래에 그나마 다양하게 나오기 시작한것 같네요.

맛이 좋으셨다니 애쓴 보람이 있네요~

확실히 내려마시는 만큼 맛은 달랐습니다^^

귀찮다..
믹...스
믹스 커피가 필요해!!

믹스커피 넘 비싸서 리필봉지째 사서 숟갈로 퍼먹습니다 ㅋㅋ

음... 저렇게 복잡하게 마셔야 하다니...
ㅡㅡ

커피란 게 내려마시기 시작하면 하나 둘 아이템이 늘어납니다.

커피 믹스족이다 보니...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도 ...
신기방기한 아이템들이 있을듯...

글 읽다보니 핵공감가네요...
원두커피먹으려구 라빠짜커피원두 사놓고는,
막상 덥고 귀찮아서 냉장고 속 레츠비 스윗아메리카노를 먹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다음번엔 그냥 카누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

평소에 수프리모 리필에다 정수기 물을 부어마시고 있습니다 ㅎㅎㅎ 공유 형 생각해서 카누도 추가해야 ㅎㅎ

원두가 내려마시면 확실히 맛있는데, 저의 귀차니즘이 문제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80.31
ETH 3001.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