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회 스팀잇 창작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이번에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영입니다.

어느 덧, < 창작전시회 > 가 2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 짝짝짝!!! 다시 전시회를 열수있도록 먼저 손내밀어주신 참가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창작전시회도 시작해 보겠습니다!!

< 제2 회 창작전시회 > 는 곧 다가올 설을 위해 명절음식으로 한 상 거~~하게 차려보았으니 맘껏 드세요!! (이건 정말 0칼로리니까요ㅎ)


(제가 먹고싶은 것들로 골라봤.....어요...ㅎㅎㅎ)

그리고 이번 전시주제에 걸맞는? 특별한 초대손님들도 모셨답니다!!

전시주제

삶 (Life)

자~ 손님여러분들 곧 입장입니다~~ 차분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어른들이 그린 '삶'을 잘 보구.. 삶 (인생, 묘생, 견생)이란 이런거구나 배워가시길 바랍니다 ㅋㅋ


눼에~~~~ ㅋㅋ




자, 그럼 '삶' 이라는 한 단어로 얼마나 다양한 이야기가 그림 속에 들어있는지 함께 볼까요?? ^-^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 삶 - 삶을 삶 > @hanmily

작품설명

너무 원초적이고 단순하게 접근한 것 같습니다만, 삶이란 것이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매우 본능적이고 원초적이지만 모두 나름의 방식으로 살아가지요. 우리는 평생 삶을 살아가지요. 그리고 조금 더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구요.

제일 처음 "ㅅ"의 웃음처럼 스팀잇 식구들 역시 걱정없이 웃을 일들이 더 많아지길 원합니다.
물론 삶은 고민하고 좌절하고 외로운 날들이 더 많겠지만요~~ㅎ


< Steemit life with love ♡ > @korealemon

작품설명

스팀잇을 보고있노라면 많은 분들의 삶이 녹아있더라고요. 그 녹아있는 삶에 서로가 응원,축하,위로,공감 등을 사랑을 담아 따뜻함을 전하는 것을 보고 생각해 본 그림입니다.


< 노을 > @relief88

작품설명

삶은 노을같다고 생각합니다. 어둠이 내리고 별이 되기전에는 본인의 색을 표현하기 위해 분주하게 달리지만 바쁘고 바쁜 시간 이후에 한번은 아름다운 색을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까지 물들게 하는 그런 노을 같습니다.
그런 노을같은 삶을 살고 싶네요^^


< 지우개로 그린 귀여운 고양이 > @solnamu

작품설명

전 사실 그림을 잘못그려요. 제 주력분야는 글이고 아내가 그림을 그려주곤 하죠. 그러던 어느날 아내와 함께 "드로잉 여행" 이라는 성인그림수업을 듣게되었고, 그때 그리게 된 고양이 그림입니다.

그림을 잘못그린다고 스스로 생각해왔던 제가 무려 3시간이나 집중해서 그림을 그리고, 그것도 연필이 아니라 지우개로 그렸어요. 하얀 노트에 연필로 바탕색을 칠하고, 그 위에 지우개로 그림을 그리니 하얀색 연필이 되었죠. 이 날의 경험으로 누구든지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생각과 그게 바로 나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답니다.

제가 생각하는 삶은,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경험의 카드들을 한장 한장 뒤집어보는 게임 같아요. 내가 다양한 시도들을 할 수록 더 많은 카드들을 뒤집어 볼 수 있는거죠. 운전을 할 수 있게 되면, "운전" 카드가 생기고요. 영국을 여행하게 되면, "영국" 카드가 생겨요.
인생을 게임같이 즐기며 살아요. :) 그 날, 전 "그림 그리기" 라는 카드를 뒤집어 놓았답니다.


< 인생은 다이어트 > @thecminus

작품설명

인생은 언제나 고민의 연속이에요.

치킨을 지금 먹을까?
아니야 먹지 말아야 돼
먹을까?

인생 = 고민
인생 = 다이어트

그림도 그런 의미로 그렸어요 ^^


< 아버지란 이름의 삶의 무게와 외로움 > @heeyaa35

작품설명

'아버지'
그 이름의 무게를 어찌 내가 알수 있을까

요즘 한없이 쳐진 아버지의 뒷모습
너무 지쳐보이고 고단한 흔적이 가득한 어깨.

아버지란 이름의 무게를 감당하느라 홀로 보이지 않는 눈물로
얼마나 큰 외로움을 버티며 우리를 지켜내셨을까

저 그림에 수없이 많이 반짝이는건 아버지의 눈물일것이다.
감히 그 무게를 짐작해본다

우주의 무게보다 훨씬 더 무거운게 아닐까
우리의 영원한 영웅 슈퍼맨 나의 아버지

이세상 모든 아버지 존경합니다.
그리고 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전시회를 마치며...

이렇게 총 여섯분의 소중한 작품을 전시하게 되어 기뻤고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창작전시회의 매력은, 같은주제로 각자 다른 생각과 그림들을 볼 수 있다는 것 같아요 ^-^ 보내주신 그림들을 보면서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이지만, 삶을 대하는 자세는 다르다는 것도 알게되구요.

여러분도 공감가는 그림이 있으신가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많은 리스팀과 보팅 부탁드립니다 ^-^ 해당 포스팅으로 발생하는 수익금은 전시 참가자분들과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리스팀과 보팅은 사랑인거 아시죵.. ? ㅎㅎ 헤헷..)
감사합니다!


  • 다음전시 주제 공모 당첨자는.. @plan2f 님 입니다!
    "살면서 나는 스팀(열) 받게하는 일" 이라는 주제를 제시해 주셨네요ㅎㅎ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당첨 상금으로 5 SBD 보내드릴게요!


    전시에 참여해 주신 분들, 관람해주신 분들, 주제 응모 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씨마님의 치킨과 여인-참 스마트하네요! 다영님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분들도 멋져요!!!

그죠ㅎ 밤에는 인생최대의 고민이 야식인 만큼... 공감가는 그림입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타님 ^-^

같은 주제로 다르게 풀수있다니!! 보면서 감탄하고 가네요 ㅎㅎㅎ

릴리프님의 그림 너무 좋았어요!!! 묘사를 많이 안했는데 분위기가 충분히 나서 저 또한 감탄을...ㅎㅎ 노을빛에 비치는 강아지 두마리는 정말... 심쿵 포인트 입니다 ㅠㅠ 이번 전시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

와~~~ 지우개로도 그림을 그릴 수 있군요. 신기하네요. ^^

^-^ 지우다보니, 그리게되는 재미있는 그림입니다 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뵈어요!

와 그림들이 정말 엄청납니다
모든분들의 작품이 다 이쁘고 멋있지만 그중에서도 노을이라는 작품이 상당히 인상깊네요 잘보고갑니다!

저두 릴리프님 실력은 1회 그림에서 이미 눈치챘지만.. 이번 작품의 노을표현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구도나 스토리도 좋구요 ^-^ 언젠가 설사님의 그림도 전시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헤헷 ^-^

앗 ㅠ 저는 항상 뒤늦게 확인을 해버려서 ㅠㅠㅠㅠ 전시회 참가포스팅인줄알고 들어왔다가 전시회라서 깜짝놀랬습니다 저두 다음번엔 꼭 참가해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다영님!

와.. 자신의 가치를 저 그림 안에 담아낼 수 있다는게 정말 놀랍고 또 부럽습니다 ㅎㅎ

항상 좋은 행사에 감사드립니다 @dayoung님!

맞아요!! 글이나 그림이나 음악이나 어떤 방법으로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건 멋진일인거 같아요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피넛버터님 ^-^

멋진 그림 감상하고가용~

안녕하세요 와방큐트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와방님도 실력이 엄청 좋으시던데 언젠가 같이 전시해볼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뵈어요 :-)

와우~ 감사합니다:)
꾸준히 그리다면 언제가는...•_•
자주 뵙겠습니다~~~

아버지 작품 너무 슬프다는요 ㅠㅠ

ㅠㅠ 감동과 슬픔이..ㅠㅠ 글도 그림도 참 잘 표현 하셨어요..

우앙..제 그림도 올라가 있어요!ㅠ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의 삶이 들어간 그림..너무도 멋지네요. 의미하나하나가 감동입니다^^

그럼요그럼요! 아기자기한 그림덕에 미소지어집니다 ^-^ 좋은 작품으로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한가지 주제로 이렇게 다양한 그림이 나오다니 참 재미있고 신기하네요ㅎ

참 대단하신분 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느끼고 가네요.
똥손은 부러울 따름입니다.^^
가입 일주일된 뉴비라 염치불구하고 많은 것을 배우고 소통하고자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호돌박님! 재미있게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092.03
ETH 3536.59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