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챔피언스 카드 - 리오넬 메시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

드디어 이 선수를 제 작업에 참여 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로리 오브 영광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 이름도 찬란한 ‘리오넬 메시’ 입니다.

메시에 대한 설명은 따로 드릴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현존하는 축구선수 중 가장 상위 레벨에 있는 선수이며, 카스트제도로 따지면 ‘브라만’ 이자 골품제도로 따지면 ‘성골’ 입니다.

보통의 선수들은 데뷔할 때 다듬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이다가 시즌이 지나면서 점점 발전되는 형태를 보여 주지만 메시는 데뷔때 부터 완성형 선수 였습니다.

19살때 엘 클라시코에서 헤트트릭을 했으니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10_messi.png

카드 디자인 작업 시 메시의 뒤에 사자를 넣어 봤습니다. 2가지 의미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축구의 왕’ 이라는 의미가 있고, 두 번째는 리오넬(LIONEL)의 영어 스펠중에 ‘LION’ 이 들어가기 때문에 사자를 넣어 봤네요.

Step by step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기량이 떨어질때 쯤의 나이가 되었는데 폼을 계속 유지하는 것 보면 정말 대단한 선수 입니다.

그의 플레이를 오래도록 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jpg


축구 선수 시리즈
케빈 데 브라위너 : https://steemit.com/busy/@cov-jeong/kdb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 https://steemit.com/kr-art/@cov-jeong/58mzd8

Sort:  

스페이드 10... 모든 카드를 다 씹어먹어 버릴듯한 포스의 레오네요 ㅋㅋㅋㅋㅋ!! 축덕은 오늘도 @cov-jeong님의 작품을 보며 행복해합니다 +_+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너무 바르샤 선수만 하는것 같네요. ^.^

댓글 단게 사라졌네요. ^^;

암튼.. 축구 잘 모르는 저도.. 메시는 아네요.. ㅎㅎ
근데.. 제가 알던 .. 메시는 그 19살의 메시인가봐요.. 많이 늙었군요. ^^;ㅋㅋㅋ

메시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올타임 넘버원입니다. ^.^

와 퀄리티 장난 없네요 ㄷㄷ
제품으로 출시해서 뽑기처럼 나오면,
메시 카드는 고가에도 거래되겠는데요? ㅋㅋ

메시에 사심이 있어서... 신경써서 제작해 봤네요.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