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늘 보여드릴 그래픽 작업은 세계 최고의 중앙 미드필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입니다.

14.jpg

올해 일본 빗셀고베로 이적하긴 했지만 제 마음속의 이니에스타는 언제나 바르샤 8번 입니다. -.-+

일본에서도 부상없이 오래도록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길 기대 합니다.

Step by step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싸카 플레이어 씨리즈로 계속 포스팅 해 볼 계획입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0^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축구 선수 시리즈
케빈 데 브라위너 : https://steemit.com/busy/@cov-jeong/kdb

Sort:  

우와.. 까딸루냐 기를 베이스로 한 주장완장과 바르샤 유니폼이 그 무엇보다도 잘 어울리는 이니에스타의 조화... 라리가 사무국에 연락해보시는건 어때요?? 요거 캄프누에 달아달라고...ㅎㅎㅎㅎ

스페인어도 어려울텐데 심지어 까딸루냐어는 더더욱 어려울듯해서 요청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헉....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습니다....!

앗. 만능의 파파고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앗! 반갑습니다! ^0^

바탕에 실 사진 깔아놓고.. 작업하시는거죠?
나중에 작업하시는 방법도 함 공유해주세요.

이쁘네요~~

사진을 쏘스로 작업했어요. ^0^
작업 방법은 다양하게 하고 있는데 기회되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와우... 너무신기한 작업과정이에요 🤩

축구선수 시리즈로 카드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