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그래픽디자인 ‘KDB(케빈 데 브라위너)’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늘 보여드릴 그래픽 작업은 EPL 최고의 플레이어 중 한명인 ‘KDB(케빈 데 브라위너)’ 입니다.

11.jpg

부상으로 인하여 시즌 초에는 볼 수 없지만 올해 겨울 쯤에는 그의 킬패쓰를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세계 최고의 리그중 하나인 EPL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KDB’ 의 쾌유를 빕니다. ^.^

Step by step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싸카 플레이어 씨리즈로 계속 포스팅 해 볼 계획입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0^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헛.... 덕배의 쾌유를 빕니다..ㅋㅋㅋㅋ 축구선수 시리즈라.... 다음은 누가 나오게 될까요~?

이니에스타 확정입니다. ^0^

엇... 그분도 패스 좀(?)하시는데... 좋습니다 ㅋㅋㅋ!

이니에스타도 보고싶네요!

Posted using [Moitto](https://steemit.com/@moitto)

앗! 반갑습니다! 다음은 이니에스타로 진행 할께용~^.^

와우 이런 멋진 드로잉은 진정 아트 하네요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 소소하게 주기적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0^

와!.. 이정도 작업 하시는데 얼마나 걸리시는거예요? 멋집니다. ^^;
오늘도 잘 보고 가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업은 틈틈히 하고 있어서 정확한 시간을 측정할 수 없네요.. ^.^;
부족한 실력이라서 부끄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