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Development of Zombie Cat Invasion (And a few work in progress) // 좀비고양이의 습격 컨셉

in #kr-art6 years ago (edited)

8.png

안녕하신가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오늘은 좀비 고양이의 습격 만화를 만들던 도중 그린 컨셉을 가져왔습니다 :)
좀비고양이의 습격은 제가 작년 8월부터 그리기 시작한 코믹스 프로젝트이며 올해 4월중 1권을 책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프롤로그를 3달전 스팀잇에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

프롤로그 1화 보러가기

프롤로그 2화 보러가기

프롤로그 3화 보러가기

프롤로그 4화 보러가기

vd1.png

제목이 처음엔 The Invasion of the Zombie Cats 였는데 너무 길어서 -_-
Zombie Cat Invasion 이라고 조금 더 짧게 바꿨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업체에 좀비 고양이 굿즈 제작 의뢰를 했습니다. 메탈 뱃지 4종셋트!
아직 책도 안나왔는데 굿즈 제작부터 하는 저의 패기가 보이시나요? 이러다가 책 못만들면 어쩌려고 이러는 걸까요?

HTB16vNpdY1YBuNjSszhq6AUsFXah.jpg

왼쪽이 제가 보낸 파일, 중간과 오른쪽이 업체에서 다시 만든 디자인입니다 :)
총 4개의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민트색고양이가 하늘색이 됐군요.....
약간의 색상 바뀜은 있으나 하늘색쪽이 더 좀비스러운것 같아보여서 만족합니다.

organic.jpg

유기농 고양이밥 금속뱃지도 있습니다.

나머지 금속 뱃지 디자인들은 나중에 차차 공개 하겠습니다.
너무 처음부터 다 공개하면... 흥이 떨어지니까....

금속 뱃지는 처음 제작해봐서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됩니다.
4월 6일에 배송해준다고 하니까 실물이 어떻게 나올지는 우선 그때까지 기다려 봐야겠죠 ㅎㅎ

마무리로 작업중인 페이지 한장 공개하고 가겠습니다.
무슨 내용일지 예상이 되시나요? +_+

그럼 나중에 더 많은 좀비고양이들과 함께 찾아올게요!!!!

DQmfZKFJqx1J3GqdaxFzBTUJHPs13LBhGnvrPbJ15shrUvZ.gif

Sort: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좀비라니!고양이 왕자가 지구를 구할까요?ㅋㅋ애완왕관이 너무 귀엽네요~ㅋㅋ

과연 고양이 왕자가 지구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걸까요...?!?후후후후...

핫! 악의 축이라기엔 너무 선해보이는데?! 제가 외모에 속은건가요....ㅜㅠ

으악 좀비고양이..고양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무섭지만 그만큼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보팅합니다.

내용은 간단하게 말하면 좀비 고양이들이 인간들을 잡아먹고 지구를 정복한다는 무시무시한 내용입니다.

민트가 안되나봐요.
녹색 아니면 파랑색입니다.
제가 제작한 것도 민트가 안되서 색분리하다가 울뻔...

헛 소요님도 이런 경험이 있으셨군요;;
울지 마세요 ㅠㅠ

크앙 유명해지실것같습니다 싸인좀 받아놓아야하는데...

싸인이야 언제든지 요청하시면 해드립니다.

왕관이 펫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도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ㅎㅎ
책 주문하면 친필사인해서 보내주시나요?ㅋㅋ

물론이죠! 친필사인에 하트까지 그려서 보내드립니다.

우왕~!!!
빨리 4월달되서 발간되면 좋겠네요!!!
예약 걸어놓겠습니다 ㅎㅎ

고양이 기여워!!!!!

커엽!!!커엽!!!!!!

무시무시한 제목치곤 고양이들이 넘 귀여운데요? ㅋㅋ
기대 만빵입니다. ^^

아직 저 고양이들의 흉폭함을 경험하지 못하셨군요....
귀엽다는 말을 후회하게 되실겁니다!!!

커양이~ 커여워~ ㅎㅎ

감사합니다 초식악어님 :)

오옷! 좀비 고양이닷!!.이렇게 유명(해질 게 분명)한 아이를 제가 영광스럽게도 단어 설명할 때 갖다 쓴 거로군요. ㅎㅎㅎㅎ 나의 선경지명.
뱃지 실물도 기대됩니당. :)

ㅋㅋㅋㅋ 나중에 유명해질지 아닐지는 잘 모르지만 언제든지 필요하시면 가져다 쓰셔도 됩니다 ㅎㅎ

ʕ•ᴥ•ʔ 와우~ 좀비 고양이 대박나서 애니로도 만들어지면 좋겠네요~ ㅎ

정말.. 꿈만 같은 이야기군요 ㅠㅠ 헉헉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42.34
ETH 2391.5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