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Comic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1 // 좀비 고양이의 습격!

in #art6 years ago (edited)

CLICK BELOW TO READ EPISODE 2 OF INVASION OF THE ZOMBIE CATS!

Read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2

.
.
.
.
.
.
.
.
.
.
.
.

1.png

2.png

3.png

4.png


최근까지 작업했고 자비 출판을 준비하고 있는 좀비 고양이의 습격 입니다.
5월부터 이제 캘리포니아 지역 곳곳에서 열릴 Zine Festival과 Book Festival에서 판매를 할 예정입니다.
36 페이지로 짧기 때문에 바인딩을 할까 zine 형식으로 만들까 고민이 되네요 ^^; 아니면 아예 내용을 더 늘려서 하드커버로.........?!

처음에는 듀오톤 리소그래프 프린팅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습니다만 그렇게 하면 비용이 엄청날것 같군요.... ㅠㅠ

이래저래 항상 예산이 문제입니다 ㅇ<-<

내일은 2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0^


20171214_142336.jpg

샘플 책을 만들고 있는 저의 손. 송곳으로 바늘이 들어갈 구멍을 뚫어줍니다.

20171214_142242.jpg

20171214_142238.jpg

20171214_142232.jpg

한 학기동안 썼던 작업 공간. 이젠 졸업해서 못씁니다 (슬픔)


DID YOU LIKE READING MY COMIC? :)

PLEASE FOLLOW & UPVOTE @CARROTCAKE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2

snap.jpg

Sort:  

오오... 역시 당케님은 엄청난 능력자에요!! 자신의 작품을 책으로 출판하시다니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도 책을 출판 하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요새는 굳이 출판사를 거치지 않아도 자가 출판할수있는 업체가 많더군요. 소량 제작이라서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 그냥 자기 만족 용입니다ㅋㅋㅋ

미세먼지 생각이. ㅠㅜ

으억..... ㅇ<-< 미세먼지... ㅠㅠ 크흠

좀비화되어가는 과정 넘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좀비화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_+

"기생수"와 비슷한 느낌의 작품이려나요!? 완전 기대됩니다 ㅎㅎ

ㅠㅠ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겠는데요 ㅎㅎ
당케님 그림체로 독특한 느낌이 납니다.

^0^ 감사합니다! 방금 다음 편 올렸습니닷

고양이+좀비로 제 취향을 이중저격하시는겁니까?
그 책 얼마요?

소요님 트와이스 말고 좀비랑 고양이도 좋아하셨군요. 취향의 스펙트럼이 넓으시네요!!!!

유튜브 메인화면으로 추측컨데 아이돌>고양이>강아지>컬트무비 순서인 것 같습니다.

다음편이 기대될 만큼
흥미로운 전개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무표정으로 공격하는게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 짧게 5편 정도 기획했으니 다음편도 보러오세요 ㅎㅎ

우와 좀비화 돼가는 고양이 넘 귀여워요 ㅎㅎ

앞으로 더 귀여워집니다! >_</

요거 엄청 재밌어 보이는게 ㅋㅋㅋㅋㅋ
저 외계인(?) 으로 보이는 이상한 세포는 단호박이네요...
친구냐고 묻는데 그냥 목을...ㅋㅋㅋㅋㅋㅋㅋ

적혈구가 죽었습니다..... ㅠ

냐옹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