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Comic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2 // 좀비 고양이의 습격!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logo.png

.
.
.
.
.
.
.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2편으로 돌아왔습니다!
과연 우리의 알렉스와 핀의 운명은...?!?!


DID YOU LIKE READING MY COMIC? :)

PLEASE FOLLOW & UPVOTE @CARROTCAKE 🥕🍰!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1 | Invasion of the Zombie Cats Ep. 3 >>

snap.jpg

Sort:  

알렉스 먹방 가나여

알렉스를 기다리고 있는 끔찍한 운명은 과연..!?

Lol
That was funny

선보팅 후감상!!! 주인을 집사(종)으로 생각하는 건 그냥 고양이나 좀비고양이나 마찬가지군요 ㅎㅎㅎㅎ

넵 고양이나 좀비고양이나 본능은 바뀌지 않아요 ㅎㅎ

좀비가 되어도 너무 귀여운 고양이네요!!ㅎㅎㅎ 본능을 거스르지못하고 할짝할짝 냠냠..! ( ` ^ ´ )

(낼름낼름)

ㅠ,ㅠ 다음 편...다음편이 보고싶어요....

방금 업로드 됐습니다!!! ^^/

Hahaha, Garfield ain't got a thing on zombie cats! Have an excellent 2018

regards,
esa

You too! have wonderful year 2018 :)

힝... 뇌가 녹았엉.... 다음편 기대 됩니다... 언제 업데이트 됩니까???

방금 됐습니닷 +_+/

역시 고양이 키우는 사람은 어디가나 집사군요.ㅎㅎ
괴로워서 뒹구는데 귀여워보이는 건 왜일까요? 그림을 너무 귀엽게 그리셔서.ㅎㅎ
잘 봤습니다~~ 구독료는 약소하나마 보팅으로!!
다음편 기대해요.ㅎㅎ

감사합니다! 구독료 잘 받았습니다 ㅎㅎ

너무 귀엽고 재밌는 웹툰~ ㅋㅋ ^^

감사합니다 ^^

1편도 보고 왔는데 넘나 귀여워요~ ㅠㅠㅠㅠ
계속 스티밋에 올려주시는 건가요~??
기대됩니다!!^0^

넵 ^^ 계속 올릴겁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76.16
ETH 3060.0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