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근케이크 > 아트샵🎨 오픈합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art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carrotcake 당근케이크 입니다.

저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거주하는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말고도 @twinbraid 님과 함께 공동작업하는 비트코인으로 배우는 블록체인 이라는 웹툰을 @coinkorea님의 후원을 받고 연재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당근도 이해할수 있게 만든 웹툰이니까 안보셨으면 꼭! 한번 보세요 >_<

지금까지 간혹 이벤트성으로 대문그림이나 프로필 그림을 재능기부 형식으로 그려 드리고는 했었는데요!
@toktok 님이 운영하시는 @artshop 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서 앞으로 이곳에서 대문이미지, 프로필 그림, 커버 이미지, 팔로우 배너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스팀잇 활동하며 그린 그림들입니다.

🥕🍰🥕🍰🥕🍰🥕🍰🥕🍰🥕🍰🥕🍰🥕🍰🥕🍰🥕🍰🥕🍰🥕🍰🥕

@lesto

@kmlee

@yoon 님, 윤책방 포스팅 전용

@clayop 님, 이건 클레욥님께서 실제로 사용하시는건 아니고 이벤트로 모집을 하셔서 응모용으로 그렸던 그림입니다. "나는 농심 라면을 먹지 않습니다" 라는 발언으로 인해 극사실주의적 가치가 많이 하락해버린 비운의 명작입니다.

@torypapa

@ludorum 님, 프로필


가격:

대문 50
커버이미지 50
팔로우 배너 50
프로필 30


각 이미지의 용도와 활용에 대해서 궁금한 점은 스팀잇에서 필요한 이미지는 뭐가 있을까? 포스팅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당근케이크님의 웹툰 팬이 여기 있습니다!!!!! 앞으로

....앞으로에서 댓글이 끊긴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팬 해주셔서 영광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드려요 불이님 >_<

당케님 오픈을 축하드려요~ 박력있게 월요일 아침에 딱!! 역시 박력 당케님 이십니다. ^^

ㅋㅋㅋ 월요일 아침을 아트샵 포스팅으로 시작!

오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

오픈 축하드립니다. 응원 팍팍 보냅니다~^^

응원 팍팍 받았습니다 홈슐랭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코키키님 :)

당근케이크 님 아트샵 입점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님 >_<)/

오픈 축하드립니다. :) 번창 할 실거예요.^-^

감사해욧 초코초코님!

당근님오픈을축하합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ㅎㅎ

코부니님께도 풀봇으로 응원했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346.78
ETH 2637.9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