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 time - 잠깐의 휴식

in #kr-art7 years ago

675D1AF5-5F66-4D1E-8B05-5F9EAFFCEB8F.jpeg

ECB298B6-97A0-4A9C-B91F-221A475833DC.jpeg

작은 휴식시간을 갖을 수 있는 차 그림을 그려봤어요.
I drew a picture of a tea with a little break.

히비스커스레몬이라는 차인데 여자들에게 좋은 성분이 많이 있데요
It is a tea called hibiscus lemon and women have many good ingredients.

히비스커스만 먹으면 너무 셔서 레몬절임을 같이 넣어 먹어야 새콤하고 달콤하고 상콤해집니다.
Hibiscus is too sour. Adding honey lemon here makes it sour and sweet.

차 한잔 드시면서 오늘 하루에 잠깐 쉬어가시길 바랍니다^^
I hope you can have a cup of tea and rest for a while today.

Sort:  

하비스커스 차 좋죠~^^ 보는것만으로도 넘 좋네요! 오늘도 멋진고예쁜 그림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저도 참 좋아하는데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아쉬워요~~

솜씨가 좋으시네요~ 그림이 이뻐요 ㅎㅎ 그림 잘 그리시는 능력 부럽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ㅁ< 아직 부족한 솜씨지만 이렇게 칭찬받으면 또 좋네요~ㅎㅎㅎ

우와 정말 잘그리셨네요 ^^ 색감좋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히비스커스 색을 낼려고 했답니다~ㅎㅎㅎ

카페에 액자로 걸어놔도 될듯한 따뜻한 그림이네요..♡

어우~그러기엔 많이 부족하지만 말만 들어도 좋으네요~ㅎㅎㅎㅎ

마음이 살랑살랑 움직이는 살구색이네요. 차 향도 나는 것 같아요.
제 책상에도 하나 놓고 싶네요. 멋져요~

감사합니다~^^진짜 히비스커스를 우려서 칠해볼껄 그랬나봐요~그럼 정말 차향이 가득 할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akoan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ㅎㅎ저도 잠시 차 마시며 쉬고 있어요.
부엌정리하고 (접시 하나 깨먹고 ㅋ),쓰레기 버리고, 빨래하는중입니다.
엄마 없을때 정리하느냐 정신 없네요

ㅋㅋㅋ 접시정도 간간히 깨줘야 새걸 빨리 사죠!!ㅋㅋ집 안일은 끝이 없는데 딸이 이렇게 해주면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저도 사실 빨래기다리면서 하고있는 거예요:>ㅋㅋㅋ

분홍색 차그림이 예뻐요 ~~ >_< ㅎㅎ
새콤달콤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

ㅎㅎㅎ맛있어요~새콤달콤해서 좋아하는 차중 하나예요:)

어떤맛일까... 그림을 보니 한모금 홀짝 하고싶네요... >.<

새콤달콤해요~ㅎㅎ 제가 한잔 우려드리고 싶네요~

히비스커스 차가 어디 있는데 아직 개봉을 안하였네요 하핳
색이 넘 이쁜 차죠~ 레몬절임은 없구 설탕을 조금 넣어서 먹어두 맛나려나요ㅎㅎ 여름에 냉침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맞아요~수색이 진짜 물감푼듯 진하고 예뻐요:) 냉침 좋은데요!! 음..설탕만은 안 넣어봐서 맛을 모르겠네요; 히비스커스 자체로도 사실 새콤한 맛이 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