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ream story - 꿈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1F03AE61-176C-4531-A53E-2CAA404DEA5A.jpeg

저는 꿈을 엄청 잘 꾸고 또 신기한 꿈을 많이 꿔요.
I dream very well and I dream many strange dreams.

꿈에서 다른 세계에서 여행을 하는 꿈을 꾸거나
I would dream of traveling in a fantasy world.

비틀린 세계의 꿈을 꾸거나하는데
I'm dreaming of a twisted world.

항상 결론을 못 봐서 아쉽게 일어나죠..ㅜㅠ
I can't always see the end.

다들 어떤 꿈을 많이 꾸시나요?
What kind of dreams do you all have?

30B32F70-EBBD-48C5-85FF-4B8D57856C9B.jpeg

Sort:  

ㅠㅠㅠ 판다양은 오늘 너무 슬픈 꿈을 꿔서
울다가 깼어요....
(판다군이 자다 놀래서 함께 잠 깬게 함정....ㅋㅋㅋ)

이고ㅠㅜ저도 그래서 엄마가 놀라서 깨운 적이 있었네요~ㅋㅋ깨고 나서도 슬퍼서 한참 울었었어요;

저도 진짜 잠을 잘자는가 꿈엄청많이 꾸는데 일어나자마자 생각하다가 딴짓하고 시간 좀만 지나도 바로 다까먹어서... 기억이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저는 좀 인상적인건 계속 기억에 남더라구요~ㅎㅎㅎ

안녕하세요 ^.^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관련, @mimistar님께서 @akoano님을
BEST 팔로워로 지목하셔서 팔로우/보팅 드리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감사합니다~^^!!best라니!!ㅎㅎㅎㅎ너무 영광입니다~^^

꿈을 가끔 꾸는것같긴한데 일어나면 기억이 안나더라구요...ㅋㅋㅋ

음~원래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다들 안나는 건가봐요~ㅎㅎㅎ;

행복하고 재밌는 꿈만 꾸면 좋을텐데ㅎㅎ 제 맘대로 되지않네요ㅎㅎ

꿈이 제 맘대로는 안되는 것 같기는 해요; 하지만 그래서 더 신기한 꿈을 많이 꿀수 있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

저는 요새 수학시험 보는 꿈을 꿉니다ㅜ 악몽이죠.

헉; 그때 스트레스가 정말 심하셨나봐요;ㅠㅜ제가 대문그림 그렸는데 ㅎㅎ맘에 드시면 좋겠어요~
https://steemit.com/kr-art/@akoano/library-drawing-bookkeeper

저는 남들에게 싫은 소릴 못해서 꾹꾹 눌러담아두어서 그런지
꿈에 그렇게 울면서 막 쌓여있던 말을 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한참 꿈을 꿨었는데 요즘들어 꿈을 안꾸는거 같아요

아고..ㅠㅜ속상한일들이 그렇게 풀리시는 군요~요새는 좀 편안하셔서 그러신거면 좋겠네요~ㅎㅎ

저는 꿈을 너무 꿔서 그런지 자각몽을 꾸기도 해요. 자각몽 일화 중 하나는 뭔가에 쫓기는 꿈이었는데 쫓기는 꿈이 늘 그렇듯 쫓는 누군가가 누군지를 모르잖아요. 그런데 갑자기 이게 꿈이라고 인식이 된거예요. 갑자기 넘 화나서 멈췄어요. 그리고 막 그 쫓아오는 대상한테 화를 냈어요. 현실도 내 마음대로 안되는데 꿈에서 나온 너같은 나부랭이도 날 괴롭히냐면서 울면서 화를 내는데, 근육이 다 아파오더라구요. 해선 안되는 일을 해서 그런가 하고 궁금했던 기억이 있어요:X

오오!!멋지네요!! 저는 자각몽은 아직 꿔본적이 없어요! 뭔가 자각하면 튕겨나가버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신기하네요’ㅁ’/

음... 전 꿈이 기억 안나는 경우가 많아요.ㅎㅎㅎㅎㅎㅎ
꿈 꾸는 건 푹 못자고 있는 거라고 하던데 푹 못 주무시는 건 아니죠?

ㅋㅋㅋ잠은 엄청 잘 자는게 다행이지요! 꿈이 너무 인상깊어서 남아있을 때가 있더라구요!

꿈은 자기 자신의 상태를 소재로 한 은유 가득한 서사시라고 하죠. 저도 관심이 많아서 관련 책도 사서 읽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

음..자신의 상태를 소재로한 은유 가득한 서사시라니 멋지네요~^^ㅎㅎㅎ 저도 책을 좀 보면서 제꿈에 대해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20.94
ETH 2603.3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