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dream story - 꿈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저는 꿈을 너무 꿔서 그런지 자각몽을 꾸기도 해요. 자각몽 일화 중 하나는 뭔가에 쫓기는 꿈이었는데 쫓기는 꿈이 늘 그렇듯 쫓는 누군가가 누군지를 모르잖아요. 그런데 갑자기 이게 꿈이라고 인식이 된거예요. 갑자기 넘 화나서 멈췄어요. 그리고 막 그 쫓아오는 대상한테 화를 냈어요. 현실도 내 마음대로 안되는데 꿈에서 나온 너같은 나부랭이도 날 괴롭히냐면서 울면서 화를 내는데, 근육이 다 아파오더라구요. 해선 안되는 일을 해서 그런가 하고 궁금했던 기억이 있어요:X

Sort:  

오오!!멋지네요!! 저는 자각몽은 아직 꿔본적이 없어요! 뭔가 자각하면 튕겨나가버리는 느낌이더라구요~ 신기하네요’ㅁ’/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21.34
ETH 2593.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