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ary drawing - 도서관 그림/@bookkeeper

in #kr-art7 years ago

7E3AE8DE-1C62-4DB7-A86F-BFE379C600A9.jpeg

이번에는 도서관에서 책을 보고 계시는 @bookkeeper님을 그려봤습니다^^

해가 잘 드는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계시는 모습으로 지적인 모습을 보이고 싶었답니다!

프로필 사진을 참고로 해서 그렸는 데 주변 배경을 좀 제맘대로 바꿔봤어요<..>ㅋㅋ

EBE74552-3264-450F-8799-90DC5E1CFBAB.jpeg

요렇게 제목을 넣은 대문도 그려봤습니다^^

부디 맘에 드셨으면 좋겠어요>ㅁ<!!

Sort:  

좋은 아이디어와 놀라운 이미지 결과

감사. 감사.

그림이 너무 예쁩니다.^__________^
그중에 사람이 너무 예쁘네요. 롱다리에 긴 생머리~ㅎㅎ

ㅎㅎ@bookkeeper님이 예쁘시더라구요~최대한 비슷하게 그려볼려고 노력했습니다~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전체 인테리어가 나무라서 더 좋아보이네요ㅎㅎ 저런 도서관 있으면 좋겠다.. ㅎㅎ 책은 잘 안보긴 하지만 그냥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나무 인테리어로된 곳은 너무 좋지요^^ 저도 저런 곳이 있으면 가고 싶어요!ㅋㅋ

도서관 배경좋네요! 책읽고 싶어지는 기분이 들어요. 좋은 그림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리면서 간만에 도서관에 가볼까 싶었네요~ㅋㅋ

와~ 정말 맘에드는그림이다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우왕..도서관보다 사람이 더 멋져요~~
역시 센스장이 @akoano 님^^

후후후 역시 @ohnamu님! 제가 사람에 신경을 썼다는 걸 알아주시는 군요!;ㅁ;

히히히..우린 서로 알고 있죠..^^
사람 좋아~ 우리 좋아~

에이카님 ~ 이건 제꺼도 아닌데 탐나네요^^
천장까지 유리로 ~하늘이 보이는 도서관인건가요~~^^

넵~도서관을 좀 시원해보이게 그려봤어요~^^

진짜 그림체가 아기자기하면서 너무 이뻐요 :)
오늘도 좋은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데 그림에도 나오는 걸까요?ㅋㅋㅋ

북키퍼님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말 탐나는 그림이네요 저런 도서관(?) 서재가 있으면 맨날 매날 책을 읽고 싶을 것 같습니다.
남은 한주도 즐겁게 보내 십시오.

저도 저런 도서관이 있으면 계속 놀러갈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36.23
ETH 2643.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