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ime - 행복한 시간 /@bebebe

in #kr-art7 years ago (edited)

5B380822-FE67-495D-AA23-1B801B8CD604.jpeg

@bebebe님이 따뜻한 분위기와 아이와 소통하는 그림을 원하셔서 아이와 함께 노는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Bebebe님 포스팅을 보니 mun이 남자아이 같아서 남자아이로 그렸구요~

예쁜 뜨개 신발을 받으셨길래 둘이 함께 신고 있는 걸 그렸어요~^^

그리고 그 색을 기본으로 커플옷을 입혀보았습니다~^^

38D8C454-9FC1-435D-AA2F-CC8DA49FB62F.jpeg

제목을 이렇게 넣으면 어떨까 해서 임의로 제목도 넣어보았어요^^

맘에 드셔했으면 좋겠어요> ~ <!!ㅋㅋㅋ

Sort: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숲에서 숨박꼭질이라니 ^^;;
엄마 없다. 까르르 이런 느낌의 소리도 들리는 것 같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용.

이히히~제가 원하던걸 딱 들으셨네요~^^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너무 따뜻하고 행복해 보이는 그림 이네요.^_______^
표정이 어쩜 이렇게 행복할까~~~~ㅎㅎ

ㅎㅎ감사합니다~^^ 행복해보였으면 했어요~

그림 넘 따뜻해요 ~~ >_< ㅎㅎ

감사합니다~^^따뜻하게 그리고 싶었어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감사합니다! 화이팅!!! 딸기는 입에 들어가기 바빠서 딸기청을 만들 딸기가 없네요..ㅋㅋㅋ

헉!! 언니한테 당장 말해줘야겠네요 ㅎㅎㅎ
(bebebe님이 제 언니에요 ㅋㅋㅋㅋ)
신발 대박 디테일!!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그림이네요 :)

넵! bebebe님 포스팅에서 동생분이 시라고 봤어요~^^ㅎㅎ 맘에 들어해주셔서 감사해요~^^

엄마가 예쁘네요. 옷도, 머리도, 웃음도.
아이는 귀엽고요. :)
@홍보해요

와~감사합니다~^^ 이 홍보하는 건 처음봤어요~신기하네요~

@akoano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 영화같은 한 장면이에요!! 그림 속 주인공의 이야기를 잘 담아내시는 것 같아요!

영화같다니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따스하고 밝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
받는 분이 행복해하실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행복한 느낌을 내고 싶었어요~>_<!

미소가 절로 나와요..맘도 따뜻해지구요..^^

감사합니다~^^맘이 따뜻해지셨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