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여성밋업★ Korea and Turkey meetup~~ ♡

in #kr-1000culb7 years ago (edited)

밋업.jp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이런저런 문제로 오늘 드디어 여성 밋업 포스팅을 올릴수 있게 되었네요 ^^

넘넘 즐거워용 ^0^*

밋업바로 전날 스티밋상에서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다 함께 예정된 밋업을 할수 있게 되어 너무 기뻤어요 ^^

로이님은 비록 참석하지 못하여서

너무 아쉬움이 있었네요 ㅜ0ㅜ

와인. 베너 . 장미등 이런저런 선물만

전달 되었는데요

감사함을 전합니다 >_<!!

처음 만남은 어색하였으나~~ 라고 말하고 싶지만..

솔직히 어색함은 없었습니다 ㅋㅋ

다들 성격들이 얼마나 좋으신지 ㅋㅋ

레나킴님의 코인 설명도 멋지셨어용~~!!

소철님이 작가를 선정하여 주신 볼펜 전달식도 있었어요 ^^

볼펜은 러브흠님과 이송이님이 멋진 작가로 당첨되셔서

전달이 되었는데요 ^^ 악~~!!! 멋쪄 멋쪄~!!

막 부러움이 오려고 했으나

그래도 나에겐 커플펜이 있으니 안부럽다~ 안부럽다~~~!!

주문외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코인과 관련된 기본적인 이야기들을 나누고

볼펜 전달식을 마친구 굶주림에 식사도 할겸 + _+

호프집으로 이동하였답니다 ^.^/

(요즘은 호프집으로 밥먹으러가요 ㅋㅋ)

ahdla.png

저희 스팀잇 여성 유저분들 한분 한분이 얼마나 성격들이 좋으신지

아.. 진짜 모이니까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터키 언니들도 함께 즐거움에 으샤으샤~~

저는 회화가 아주... 약해서..

콩글리쉬로 @,@ 말도 안되는 영어를 가져다 붙여가며

말을 이어갔죠 +_+

제옆에 있는 언냐랑은 담에봐도 즐겁게 인사할것 같아요

나름 왕왕 친해진느낌 ? (나만그런건가요? ㅋㅋ)

그래두 우린 서로에게 칭찬을 주고 받은 사이임!! ㅋㅋㅋㅋ

호프수정.jpg

우리의 수다는 끝없이 이어졌지요~~ > 0</

얼마나 씬이 나던데 다들 얼굴에서 웃음이 멈추지 않았어요~

그리고 울 시리테이블 + _+/ 얼마나 여성여성하고

귀엽고 착한지 + _+ 이 ~~ 천상여자 같으니라궁~~

이뻐 이뻐~~ !!

술 복사.jpg

흠이랑 반이랑은 마주보고 앉았어요 ㅋㅋ

그 기념으로 우리는 셀카놀이~ㅋㅋㅋㅋ

KakaoTalk_20170925_112219496.jpg

흠~~ 안녕~! 사진으로 다시보니 좋구나 + _+/

흠~~넌 너무 사랑스럽구나 안그래도 넘 궁금하고

보고싶었는뎅 + _+!!

_<!! 넘넘 쪼앙~~!!

KakaoTalk_20170925_112225119.jpg

반이는 쾌활하고 딱 부러지는 성격~ 개그감도 가지고 있는뎅~

말도 잘하고 이뻐 이뻐~!!! 담에는 끝까지 함께 달리자궁~~!

먼저가서 아쉬웠다규~~~

터키 언니들 안녕하세요 + _+/

외국인과 대화를 할 수있는 영광을 주셔서 땡큐 합니다 ^0^*

다음에는 신곡 많이 배워 갈께요 ~~ 더 즐겁게 뛰어 놀아용~!! ㅋㅋ

근데 ... 솔직히... 아직까지 터키 언니들의 나이를 몰라요 'ㅁ';;

담에 보게 되면 물어봐야징 'ㅁ';;;

아.. 근데 난.. 영어를 못하는뎅 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래저래 맛난 음식도 먹고

여러가지 게임도 하며 너무 너무 즐거운 여성 스티미언님들과의

시간 >_<!!

그 와중에 이전에 쌀국수 포스팅때 좀 호응이 좋아서

신랑이 한국들릴때 가지고온 쌀국수를 세개 챙겨가지고 왔어용

그리고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하였죠~~

첫번째 당첨자~미경언니 ~~ ^0^*

미경언니는 베트남 하노이를 많이 가신다고 하셨느뎅

선물이 쌀국수 뿐이 없어서 살짝 미안함이 다가왔어용 ㅋㅋㅋ

그래두 쿨하게 받아주는 미경언니~~ ^0^* 멋쪄~ 멋쪄~

미경언니는 터키분들과의 대화도 막힘없이 술술 잘 하시더라구요

워~~!! 언니는 외국어 능력자 + _+!!

두번째 , 세번째 당첨자는 터키 언니들 두분이였어요 + 0+

짜고 한것도 아닌데 두분이 가위바위보로 이기셔서

쌀국수 당첨이 되셨는뎅 + _+/ 와~~ 신기했어용 ㅋㅋ

우리는 3차로 노래방을 선택하였어요~~ ^-^*

노래방가는길에 반이랑 흠이랑 셀카 쭉쭉~

이쩜이리 귀여운지들 + _+!!!!

깨물뻔....

가다가 중간에 멈춰서 이런저런 코믹한 사진도 ㅋㅋ

이렇게 우리는 노래방에 도착

정면사진이 점점 부끄러워진 우리는

뒷태로 인증샷 뿅뿅~~

정면사진두 뿅뿅~~

그렇게 우리는 노래방에서 하얗게 불태웠습니다ㅋㅋ

댄싱머신 마니와 아밋슈~그리고 히바히바~~

아.. 우리 귀요미들 ㅠㅠ ... 아진짜 너무이뻐 죽겠음!!

(그리고 히바야.. 난 너의 웨이브가 눈앞에 아른거린다 ㅋㅋㅋㅋ)

랩퍼지존 이송이님 ㅋㅋㅋㅋ

아... 진짜... 노래방... 진짜 최고였어용~!!

터키언니들도 함께 즐겁게 춤추고 노래부르시구

우리.. 너무 ..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금 생각해도 너무너무 재미있었네요 ㅋㅋ

아쉬웠던점은

라멘걸님, 레드피아노님이 바쁜일정으로 일찍 먼저가셔서

레나킴 언니두 핫한 타임을 놓쳤어용 ㅠ0ㅠ/

끝까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좀 남기는했지만

그래도 너무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우리 다음에도 함께 하는거죠? ㅎㅎㅎㅎㅎ

★ 아!! 그리구 기린언니 우리는 이제 같은 동네니까 함께예요 떨어질수없음
송이와 삼총사를 만들어 봅시다 + _+/ 알러뷰 쏘 마취 ★

♡ 함께하신 분들 후기도 함께 구경해 보아요 ^0^* ♡

Female Meet-up Posting Relay

  1. @leemikyung Posting
    https://steemit.com/kr-1000club/@leemikyung/37tvwm

  2. @ramengirl Posting
    https://steemit.com/ramengirlmagazine/@ramengirl/ramengirl-magazine-vol-4-10-and-srt-10-and-srt-or-ramengirl

  3. @hjk96 Posting
    https://steemit.com/kr/@hjk96/myn7a

행복하러 가는길.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로미님 와우 완전 생생한 밋업현장 구경 잘 했습니다 ㅎㅎ
터키분들이 오셨다니 정말 신기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우리
여성 스티미언분들의 대활약을 기대해 하면서 늘 응원합니다^^

우와 ... 다들 힐끗힐끗 보기만 해도 한미모에 인상들도 넘 좋으시네요 !! 포스팅에서부터 주체할 수 없는 흥!! 그리고 .. 마지막에 로미님이 만드신다는 그 삼총사 너무 부러워요 !!

아~~ 리솔님두 봐야하는데
우리는 언제 함께하나요~~~ㅜ0ㅜ

ㅋㅋ재밌었겠네요! 외국분들은 어떻게들 오셨대요? ㅎㅎ

ㅋㅋㅋ 재미있었어요^^
외국분들은 소개로 오셨다고 하시는데
어느분 소개인지는 모르겠어요 ㅎ

우앙 내가 찍은 사진도 많이 쓰였다! 뿌듯뿌듯:D
여성 밋업 다음 회차도 쭈욱 즐거울 수 있기를!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우리의 밋업은 쭉~~~
이어진다~♡ 크로스~~!!ㅋㅋㅋㅋㅋ

로미 언니~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잘 몰라도 영어 막 지르기 so cool! ㅋㅋ

그리고 터키 언니들 아니고 우리보다 10살 어린 동생들이예요

22, 23살

이제 언니라고 부르지마용 ㅋㅋㅋ

그리고 글 마지막에 릴레이 식으로 이 글도 좀 포함해줘요 ㅋㅋ

Female Meet-up Posting Relay

  1. @leemikyung Posting
    https://steemit.com/kr-1000club/@leemikyung/37tvwm

  2. @ramengirl Posting
    https://steemit.com/ramengirlmagazine/@ramengirl/ramengirl-magazine-vol-4-10-and-srt-10-and-srt-or-ramengirl

  3. @hjk96 Posting
    https://steemit.com/kr/@hjk96/myn7a

그래서 저희는 로미형님이라 부른답니다~!! 로미형님의 후기는 정말 리얼리티 그대로 이네요~ ^^

ㅎㅎㅎㅎ 순간 순간이 놓치기 아까워서
시간을 많이 투자하게 되네요 ㅋㅋ

아.. 살짝 그럴수도 있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역시나군~ ㅋㅋㅋ 담엔 걍 이름 부르는걸로 ㅋㅋ 아~ 반이도 넘넘 재밌고 좋았음~~!!!
우리 담엔 더 씬나게 놀쟈~♡.♡

로미님이 올리니 못보던 사진들이 ㅎㅎㅎ
토요일 밤을 하얗게 불태우셨군요~ 즐거우셨겠어요. ㅎ

담날까지 피곤이 안풀려서 오전내내 잤어요 ㅋㅋ
다른분들도 사진 많이 올리실꺼예요^.^*

Thanks for your work as well! Followed @romi

꺄 로미언니가 있어 행복한 밋업이었숩니당 ^^ ㅎㅎㅎ
언니 성격 넘 좋아유 ㅎㅎㅎㅎㅎㅎㅎ
글에서도 막막 행복한 로미언니의 얼굴이 상상이 되욥 :D

울 시리도 넘넘 좋앙^0^/
여성 여성 한데 또 시원시원한 매력까지있오~♡
이뻐죽겠넹>. <
우리 담에 또 보쟈~♡.-

로미님!! 같은 테이블에 앉지 못해 대화를 많이 나누지 못했지만,ㅋㅋ 에너지 짱이세요! 귀엽고 예쁜 외모와 호탕하신 성격을 갖고 계신 매력넘치시는 ♥정말 즐거웠어요! 다음 밋업때도 만나요~~

진짜 히바님과는 처음부터 계속 떨어져있어서
대화할 시간이 없었네요 >.</
저도 어제 히바님 매력에 퐁~ 빠졌어요 ㅋㅋ
아.. 진짜 히바님 매력짱~~~!!!!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