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우와 반님!! 생생한 후기를 보니 막 삼쿵심쿵해져요 :)
센스와 위트가 철철 넘치는 반님 넘넘 멋지십니당 ㅎㅎ
에코백이야기와 많은 이야기도 못나눈거 같은데 ㅜㅠ
담엔 꼭 옆자리 앉아야쥐~~~^^ ㅎㅎㅎ

시리님
많은 대화는 나누지 못했지만
왠지 물꼬가 트인듯 하네요
이제부터가 시작이지 않을까요?

^^

너무 반가웠습니다.

진짜 !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왜 밋업에 중독되는지 알 것 같은 시간들이였어요!!! 만나서 너무 좋았습니당

우리 또 만나요
히바님 춤사위 저도 꼭 볼래요 ㅠ_ㅠ ㅋ

We had really good time. You guys all are amazing and Thank you for having us in Korea. We had so much fun with you. Our Korean is not so good also but language is just a tool. ☺️💐

Yeah~~~~

language is just a tool!

100% agree with you :D

Thank you

멋진 밋업, 멋진 후기입니다. 앞으로 2차 3 차 더 많은 분들이 모이는 여성 밋업을 응원 할께요!

감사합니다 ㅠ
이 밋업을 하게 되는 과정속에 속이 까맣게 타신 분들이 꽤 있어서 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나가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 보네요 ^^ ㅎ
몇몇 분들은 얼굴을 아시는 분들이 보이네요 !!

앞으로도 즐거운 Steemit 생활 하셔요 !!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 ㅎ

네!

저도 가능하다면 강서 밋업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할게요

로미님께서 강서 밋업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여성 밋업 후기가 올라올때가 됐는데... 싶었는데~ 역시나 좋은 시간이셨나보네요. ^^
500팔로워 축하드리고, 이번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여자들 모임이라서 접시가 좀 깨진거 같아요
밋업 후기 올리기에도 사진 하나하나 컨펌 받아야 되고 ㅋㅋㅋ

여자들만의 매력이죠 ㅋㅋ

감사합니다 ^^

아, 그러네요... 여성 밋업만의 차별점... 일단 초상권 이용 컨펌. ㅎㅎㅎ
전 강남 밋업에서 안 물어보고 막 올리시는 통에... ㅋㅋ

아. 함께할 수 없어서 넘넘 아쉬웠네요.ㅠㅠ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셨죠?^^ 저도 채굴에 대해선 정말 궁금했었는데..ㅋㅋ
다음 밋업 땐 꼭 함께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하지만 전 아직도 채굴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너무 어렵네요 ㅠ_ㅠ

다음 밋업에서는 꼭 뵈요!

진짜루요!

Working mom haha yay i love it sinced i read that!! lovely photos <3 _ <3

Thank you so much

멋지고 생생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티월드님의 주관과 많은 분들의 호응으로 진행되는 강서 밋업에서도 한번뵙고, 동네 주민으로~ 살림 노하우를 배우고 싶습니다~ ^^
건배하는 사진은 사진만으로도 여운이 남겨지는 듯 합니다~!!

네! 제가 강서밋업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ㅠ_ㅠ

책도 드려야 하는데요..

아직 skt1 님을 뵙지는 못했지만 왠지 이웃이라 그런지
왠지 막 봤던 느낌이 들고.. 참 기분이 이상하네요

혹시 skt1 님도 84년 이신가요?
아니면 저보다 연배가 높으신가요?

^_________^;;;;

^^ 제가 hjk96 님의 연배를 잘 몰라서..^^;
책 정말 빌려 주시는 거군요^^ 와우 감사합니다.. 제가 84 멤버들 보단 몇살 더 있어요.^^

제가 84 입니다!

책은 빌려드리는게 아니고 드려도 됩니다.

스팀챗으로 연락드릴게요 :D

^^. 말씀만으로도 고맙습니다~!!
제가 그럼 책 선물을 받으면, 다른 책을 선물 드려야 겠군요~ !!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제가 바로 확인은 못해도. 확인 하면 꼭 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