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8 months ago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스테이크를 즐겼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부드럽게 익어 육즙이 가득했습니다. 바삭한 할라피뇨 튀김이 고소함과 매콤함을 더해줬습니다. 감자튀김과 라이스까지 곁들여 푸짐한 한 접시였습니다.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
한끼 식사 치고 너무 든든해보입니다.~~
혼자먹기는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