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벚꽃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벚꽃보다 한달 정도 늦게 피고 지는 겹벚꽃입니다. 벚꽃과 달리 분홍색 꽃잎이 더욱 아름다운 듯 합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
5월이네요.^^
5월은 좋은 달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