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라이프) 큰노꼬메 오름 1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파치아모님 계시는 곳이 서귀포인가 봅니다.
전 제주시에 사는데요.
제주도에 몇년 살아보면 제주도 사람들이 하는 말 중에 정말 공감가는 말이 있어요.
“서귀포는 멀어서 못가.”ㅋㅋㅋ
저도 이제 서귀포는 일년에 한번 갈까말까 하거든요.
그래서 서귀포 쪽 식당은 잘 모르겠어요..
제가 처음 제주도에 이사와서 자전거 여행하면서 가봤던, 옥돔식당이나 삼보식당, 만덕이네 등은 티비에 나온 곳이라 파치아모님도 아시지 않을까 싶네요..

Sort:  
 4 years ago 

저는 지금 김녕쪽에 있어요
오늘 가족들이 오는데 서귀포쪽에 머물 거거든요 ㅎㅎ
옥돔식당, 삼보식당, 만덕이네 적어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298.43
ETH 1556.8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