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큰노꼬메 오름 1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pitt925 (80)파치아모 포코포코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저는 지금 김녕쪽에 있어요 오늘 가족들이 오는데 서귀포쪽에 머물 거거든요 ㅎㅎ 옥돔식당, 삼보식당, 만덕이네 적어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