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라이프) 큰노꼬메 오름 1
파치아모님 계시는 곳이 서귀포인가 봅니다.
전 제주시에 사는데요.
제주도에 몇년 살아보면 제주도 사람들이 하는 말 중에 정말 공감가는 말이 있어요.
“서귀포는 멀어서 못가.”ㅋㅋㅋ
저도 이제 서귀포는 일년에 한번 갈까말까 하거든요.
그래서 서귀포 쪽 식당은 잘 모르겠어요..
제가 처음 제주도에 이사와서 자전거 여행하면서 가봤던, 옥돔식당이나 삼보식당, 만덕이네 등은 티비에 나온 곳이라 파치아모님도 아시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지금 김녕쪽에 있어요
오늘 가족들이 오는데 서귀포쪽에 머물 거거든요 ㅎㅎ
옥돔식당, 삼보식당, 만덕이네 적어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