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말이 필요없는 책 / 언어의 온도

in #kor7 years ago

티원님 오셨군요 ㅎㅎ저도 성격이 급해서 한번 잡은 책은 그날 다 봐야하고 뭐 그렇네요~^^;
요즘엔 전자책으로 많이들 보시는 것 같아요...전 눈만 안피곤하면 저도 그방법을 쓰고 싶네요
근데 직접 책으로보면 중요한 부분에 밑줄도 칠 수 있고, 그냥 책 냄새도 좋고, 책 넘어가는 소리도 좋고
그래서 당분간은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책을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톺아보다라는 표현을 본문에 활용했어야 했는데 다들 이미 사용해주셨네요 ㅋㅋ
근데 책을 읽다보니 언어의 온도 정도는 아니지만 좋은 책들..특히 내 생각을 글로 표현해준 책들이 참 많더라고요
이래서 책을 읽나봅니다. 늦깍이 공부가 무섭다더니 늦깍이 책읽기도 그만큼 무서운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