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민적 글쓰기

in #kor7 years ago

요약본으로는 상당히 부족할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ㅋㅋ 리스팀도 그렇고 말씀도 감사합니다ㅋㅋ 베리님 덕분에 흥이납니다ㅎ 이따 찾아뵙겠습니다~~~^^

Sort:  

부족하지만 이미 저한테 도움이 되었는걸요?? 그러면 도움이 된겁니다~ 당연하게도요~~ ㅎㅎ
흥.. 하니까.. 예전에 봤던 꽁트같은??? 흥해라 흥~ 픽쳐스.. 거기 영상 보고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심심하시면 혹시 아직 안보셨으면.. 1루수가 누구야.. 정도는 보시는것도..(너무 옛날거라.. 이따구걸 보라고 하는건 아닌지.. 불안불안합니다.. ㅋㅋ)
호오오옥시나 이게 재밌다면.. 급똥시리즈도 나름 재미가... ㅋㅋㅋㅋ... 무덤 + 무덤인건가..

도움이 돼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
근데 전 개콘 보고 흥이난다 흥이나 이 생각을 했는데ㅋㅋ이래서 세대차이가...ㅋㅋ급똥시리즈는 뭔가요. (반짝반짝) 역시 베리님이 웃긴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저랑 얼마 차이 안나시잖아요..?????!!!!!?????????
국민학교 입학 하셨다고 들었는데요..?????!?!?!?!????

헉 보셨군요~이런 다 소문났네요ㅋㅋ
그냥 차이나 보이고 싶은 욕망이...
이미..틀렸네요ㅋ영상도 아마 격공하며 볼 듯한 예감이...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59.14
ETH 2370.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