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민적 글쓰기

in #kor6 years ago (edited)

요런건 바로 리스팀..!!
글쓰기 전에 항상 한번 읽고 써야겠아요... 워낙 부족하다보니 ㅠㅠ

생각이 묻어나고 쉽고 대화체 짧은 문장 등.. 한번에 한두가지라도 잘하려고 노력해봐야겠네요..

글을 잘쓰는 방법은 책을 많이 읽는것이고...
그게 어렵다면 홀릭님이 책읽고 중요한부분만 요약해주는 글을 읽는걸로 마무으리..!! ㅋㅋ

Sort:  

요약본으로는 상당히 부족할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ㅋㅋ 리스팀도 그렇고 말씀도 감사합니다ㅋㅋ 베리님 덕분에 흥이납니다ㅎ 이따 찾아뵙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이미 저한테 도움이 되었는걸요?? 그러면 도움이 된겁니다~ 당연하게도요~~ ㅎㅎ
흥.. 하니까.. 예전에 봤던 꽁트같은??? 흥해라 흥~ 픽쳐스.. 거기 영상 보고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심심하시면 혹시 아직 안보셨으면.. 1루수가 누구야.. 정도는 보시는것도..(너무 옛날거라.. 이따구걸 보라고 하는건 아닌지.. 불안불안합니다.. ㅋㅋ)
호오오옥시나 이게 재밌다면.. 급똥시리즈도 나름 재미가... ㅋㅋㅋㅋ... 무덤 + 무덤인건가..

도움이 돼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
근데 전 개콘 보고 흥이난다 흥이나 이 생각을 했는데ㅋㅋ이래서 세대차이가...ㅋㅋ급똥시리즈는 뭔가요. (반짝반짝) 역시 베리님이 웃긴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저랑 얼마 차이 안나시잖아요..?????!!!!!?????????
국민학교 입학 하셨다고 들었는데요..?????!?!?!?!????

헉 보셨군요~이런 다 소문났네요ㅋㅋ
그냥 차이나 보이고 싶은 욕망이...
이미..틀렸네요ㅋ영상도 아마 격공하며 볼 듯한 예감이...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