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것만이 정답은 아니다

in #kor7 years ago

다들 가기 싫다고하면 잘 안보내는 편이군요 ㅋㅋ
괜한 고민을 했나봅니다 ㅎㅎ
첫째는 가기 싫어도 가야하는걸 이미 알아챈게 아닐까요? ㅜㅜ
둘째는 아직 어려서...근데 맨날...ㅋㅋ남의 아이는 투정도 그저 예쁘지요 ^^
베리님이 너무 잘 놀아줘서 둘째가 그런거 아닐까요 ㅋㅋ

Sort:  

근데 제가 진짜 한번 물어 봤는데요.. 애들 둘이 한테요..
유치원에서 친구와 노는거랑 집에서 아빠랑 노는거 뭐가 더 재밌냐니까~
애들이 제가 눈치 있게 키워서 그런지 아빠라고 해주더라고요..짜식들.. 사회생활 잘할것 같아요.. ㅋㅋ

ㅋㅋ사회생활 잘 할것 같다니 부럽네요ㅋ
저도 눈치좀 배우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