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양방 보팅에 함정에 빠지다!!!

in #jjm5 years ago

JJM홀더들에게 보팅을 하면 weedcash 보팅도 같이 됩니다.

즉 JJM 홀더들은 weedcash 태그를 쓰시면 weedcash도 같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ayout이 1일이니 보상받으셔서 잘 쓰세요^^

의도치않은 보너스입니다..

라고 쓰면 마치 선물같지만

제가 이걸 실수로 weedcash 테스트해본다고 mana를 엄청 잡아먹었네요

결론은 스팀에서 보팅하면 weedcash도 보팅되고 weedcash에서 보팅해도 스팀에 보팅이 됩니다.

문제는 동률로 보팅이 된다는점!!!!

결론...

현재 JJM홀더들은 jjm과 weedcash 태그 사용시 weedcash 도 받을 수 있음

그리고 @virus707의 현재 weedcash는 200이 넘습니다.

1회 보팅시 30정도 들어왔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줄겠죠^^

Sort:  

ㅋㅋ
홀더들에겐 자다가도 꿀떡인데용~!
흥해랏~!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치님도 위드캐시같은 사이트 하나 만드실꺼죠? 얼른 부탁드립니다^^ JJM화이팅!

어쩌다 뽀너스. ^^

@virus707, In my opinion now Weedcash is becoming trending aspect and good see that you are collaborating JJM with Weedcash.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보너스네요. ㅎㅎ

ㅎㅎㅎ 뽀너스 오늘부터 같이 써야 겠군요 ㅎㅎㅎ

위드캐시라는 것도 생겨서 들어와 봤어요. 저는 위드캐시 토큰은 하나도 보유한 적이 없는데.. 또 짱짱맨 토큰도 없는데.. 위드캐시를 받는 사람들이 부럽군요. 역시 오치님은 남달리 부지런하시네요.

어쩌다보니 ㅠ

오치님 JJM 코인 사려는데 혹시 100스팀 steemp로 바꿔 주실 수 있나요? 은근 1% 수수료가 신경쓰이네요 ㅠ ㅠㅋ

보내주세요~

100스팀 보내드렸어요~

jjm으로 보내드릴까요? 아니면 스팀피로 보내드릴까요?

JJ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보내드렸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