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ony> 선전포고!! 이젠 전쟁이야~~~

in #jj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은 역시 게임을 하면서 보내야죠...ㅎㅎ

저는 오늘도 넥스트콜로니...

어제 퇴근전 자원강탈을 위해 공격을 보냈습니다.

강탈해오면 아침에 스킬 렙업해야쥐!! 룰루랄라~~ 이러면서 말이죠!!

그런데 아침에 접속을 해보니...

attack.jpg

어라 공격 성공인데 어제 자원보다 훨씬 적은 자원이 있는겁니다...

살펴보니 제가 공격하고 돌아오는 시간에 맞춰 누군가가 저를 공격!!

attack1.jpg

rivalzzz....

제가 털어온 자원을 또 털어가는 이~~ 상황이라니....ㅋㅋㅋㅋㅋ

이 상황을 보니 급!! 전투력 상승 중입니다~~

넥콜에 투자한 금액을 살펴보니 정확히 951.78스팀!!

chest.jpg

99스팀짜리 체스트를 또 질렀습니다!!

이렇게 총 투자금 1050.78 스팀이 되었네요....

기다려라!! 너를 몰살시켜 주겠노라!!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은근 열받구 오기가 생길듯해요 ㅎㅎㅎ

ㅋㅋㅋ 털어온걸 그대로 털어가니 당황스럽더라구요!! 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ㄷㄷ 무서운 분들이군요
화끈하게 복수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쟁은 항상 무서운겁니다!! ㅎㅎ
아직 콜벳밖엔 생산이 안되서...열심히 렙업중이네요^^

뜨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돌아오는 길에 공격하다닝~!

토닥~ 토닥~ 토닥~
응원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넥스트콜로니는 전쟁하면 행성이 사라지는지는 모르나.. 만약 행성이 사라지는 시스템이 있다면 새벽에 독거님 도발한 저 행성이 넥콜에서 사라질 행성이 아닐까 싶네요 ㅋ 저분도 참 많고 많은 분중에 왜 하필 독거님을 ㅋㅋㅋ 독거님께 화이팅 하시라는거 보단 전 저 행성 주인이 더 걱정입니다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행성은 사라지거나 뺏을수 없습니다!! 그냥 자원약탈및 우주선 파괴...
나중에 부셔 버릴꺼야~~~~~~~~~~ ㅋㅋ

현질 앞에 승자 없다.
다 잡아 먹어 버려요.

ㅋㅋㅋㅋ 역시 게임은 현질이죠^^

대박사건!!

새로운 세상을 접속 하셨군요.

열렙하세요. ^^

파이팅 ㅋ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

100스팀짜리 복수
라이벌에게 매운 맛을 보여주세요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