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 타고 왔습니다. ㅋㅋ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말이 씨가 된다더니 충격이네요.

놀러오세오 란 글 쓴 것 뿐인데
제가 가는 것처럼 말 하셔서
예. 가야죠. 하고 말한 것 뿐인데
진짜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아놬.

대기업이나 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jpg

정식명칭은 제2회 판교자율주행 모터쇼 였습니다.
모터쇼에 레이싱걸이 없는다 무엇?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2.jpg

VR 게임장. 게임 하니깐 최근에 스팀잇에서 각종 게임 관련 정보들이 생각나네요. ㅎㅎ
VR 레이싱 하고 어지러워서 돌아버리는 줄 ㅋㅋㅋㅋ

3.jpg

오늘의 주인공이 멀리서 보입니다.
버스 같이 생긴 녀석이죠.

4.jpg

저도 이 차를 탔는데, 정말 사람들이 엄청 몰려듭니다.

5.jpg

인파행렬.

8.jpg

9.jpg

다른 녀석들도 눈에 띕니다.

13.jpg

저희가 탄 차는 KATECH. 자동차부품연구원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14.jpg

저희가 간 거리는 꼴랑 500m 정도,
그것도 통제된 도로에서 15km/h로 갔습니다.
흡사 늦게가는 경운기 같은 느낌.

15.jpg

너무 가까워서 사람 찍긴 민망해서, 천장 찍었습니다.

16.jpg

뭔 게임기 같은 걸 쓰시네요.

17.jpg

확대해본 의문의 게임기.... ㅋㅋㅋ

잘 탔습니다. ㅋㅋㅋ
설문 하니깐 문화상품권도 주시는군요.

판교역에서 행사장까지 왕복셔틀도 운행된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몸챙김, 마음챙김] 읽기 시작했습니다.

아름답다는 말은 알고 움이 결합된 말이라 합니다. 알은 우리의 중심을 뜻합니다. 그 중심이 이...

Sort:  

fur2002ks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하루 4-5시간 운전! 이젠 힘들군요~ㅎ(뻘짓 진행사항)

...ol steemitboard jhy2246 innovit nch1234 dmsqlc0303 parkname uroboticskilu83 greenswell haveahappyday syskwl hersnz jiminkang banj...

게임기.. ㅋㅋ 뭔 용도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

설마 게임기로 쉬는 시간에 게임하는? 은 아니겠져 ㅋㅋㅋ

꼴랑 500미터 15키로 속도로......ㅜㅜ

자아아아유우우울주우우우해애애앵차아아아 타고 왔습니다. ㅋㅋㅋ

blockchainstudio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곰돌이 명성도 55기념 이벤트] 너의 보팅을 두배로 돌려줄께~ / 스팀잇에 빛을 비춰줘~ lightsteem alpha

...로 줄고보니 시원섭섭하네요.
  • 현금임대자: anpigon, bluengel, mooring, urobotics모두 상환완료
  • 보팅후원자: joceo00님. 이외에도 보팅을 사실상 많이 해주시는 분들이 계...

    Have a good tim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es. yes. have a good time

    곰돌이 감사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보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전기차 컨트롤로인가보군요 ㅋㅋㅋ
    게임기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율주행차 라고 하셔서 ㅋㅋ 순간 오늘 북한에서 온 애들이 탄 그 차인줄 알았어요 ㅋ

    오 눈치 엄청 빠르시네요. ㅎㅎㅎ 북한 애들은 구르마 타는거 아님?

    에이 대기업이나 되랏!!!!!!
    보클 꾸욱!!

    제가 대기업 되면 ㅇ_ㅇ 와 대기업은 참 사람들에게 큰 혜택을 주는 곳이구나.
    법도 제일 잘 지키고 건전하구나. 이런 말 듣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보클 갑사합니다. 역보클 갑니다. ㅋㅋㅋ

    자율주행차보단 갠적으론 매뉴얼이 더좋은듯한데..보클 꾸욱`

    매뉴얼? 매뉴얼이 뭐죠? 감사합니다. 맞보클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