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하루를 온전히 살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https://d1vof77qrk4l5q.cloudfront.net/img/trueimagine-mvo8ca7d-1547789822146.jpg

함께 할 때 온전히 하나가 되는 시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함께 할 수 없는 이유는 많지만 함께 할 수 있는 이유는 오직 하나가 아닐까요

단 하나의 이유, 같이 찾아보시죠.

...

사랑해서 외로웠다

  • 이정하

시간에 맞춰 당신에게 향하려던 참이었습니다

급한 일이 생겼으니

내일 만났으면 좋겠다는 당신의 전화는

나의 모든 것을 정지시켰습니다

그렇죠 뭐

말은 그렇게 했지만

그때부터 나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아

당신은 나보고 하루를 덜 살으라는군요

...

하루를 나누어주세요 ^^
함께해야하는 단 하나의 이유로 찾아뵙겠습니다
하루를 같이 지내고 싶은 당신의 단 하나의 마음
“디클릭”에 “꾸~욱” 담아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사랑은 그 하나이자
모든 것이기도 하겠지요^^

댓글이 너무 시적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보클했어요 ㅎㅎ

하루라도 헛투루 쓰지말아야겠습니다~~

좀 더 일찍 연락을 줄건이지.. 너무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누르고 가요^^

꾸욱 담았어요...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하루를 암생각없이 보낼때도 많네요 ~디클릭 꾸욱

대박사건!!

일 중독...어떻게 탈출하죠? ㅜㅠ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581.90
ETH 2278.1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