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여행기 - by Tiziano

in #jjangjjangman7 years ago (edited)


예전에 런던에 갔던 적이 있다.

유럽여행을 처음으로 가게 되었을때 시작점이 바로 이 곳, 런던이었다.

처음 접하는 서양세계가 매우 신기하고 흥미로웠었다.

한국에서 가기에는 약 15시간이 걸리는 먼 곳이어서 상해에서 스톱오버를 하고 가까스로 갈 수 있었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영국식 악센트 영어가 '진짜 런던에 왔구나'라는 것을 몸소 느끼게 해주었다.

일단 런던의 트레이드 마크인 빅벤 한 컷 !


빅벤과 템즈강을 사이에 두고 저 멀리 보이는 런던아이

본래 관람차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런던아이는 특별하므로 한 번 타보고자 온라인 예매까지 했지만

날씨가 안 좋았던 관계로 취소되고 말았다.

뭐 다음에 가면 되지 - 


날씨가 안 좋기로 유명한 곳인데 다행히 내가 갔을 때는 정말 쾌청한 하늘을 볼 수 있었다.

수 많은 명화가 있는 내셔널 갤러리

이 곳에 가게 되면 51번 방에 있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그림을 꼭 봐야 한다.


이렇게 말을 타고 다니는 영국 경찰도 볼 수 있다.


밤이 되어서 반짝 반짝 빛나는 런던브릿지


피카디리 서커스 주변에 있었던 도로와 건물인데 왠지 이름이 있을법하다.


다음날 아침 코벤트 가든 몬머스 커피에서 당보충을 위해 먹었던 브라우니와 필터 커피.

이 커피 꽤나 맛있었다.

런던 사람들의 아침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런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그 곳 !

221b Baker Street 셜록 홈즈와 닥터 왓슨이 살던 집


마지막 날까지 날이 너무 좋아서 영국 날씨가 우중충하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

몇 년 전에 여행했는데도 많은 사진을 찍고 후기를 생생하게 남겨서 그런지 계속 우려먹게 되는 유럽여행 이야기

사진 많이 찍길 잘 했다.

역시 여행에서 남는 것은 사진뿐이다.

사진이 없으면 추억할 매개체도 없다.

Have a nice day :)


-by Tiziano

Sort:  

사진보니 예전생각이 많이나네요~저도 처음 해외여행의 배낭여행의 출발지였어요~^^

지금가면 저때와 분위기가 같을까 다를까 궁금합니다ㅎㅎ 브렉시트 전이었거든요ㅎㅎ

제가 지난달에 갔을때 빅벤이 공사중이어서 흉측(?) 했죠 ㅋㅋ 그래도 인근이 웨스턴민스터사원은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

아 이런ㅎㅎ 빅벤 공사중이었다니 아쉽습니다 ㅎㅎ

저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안에는 못 들어가봤습니다ㅎㅎ 그 대신 세인트폴 대성당만 가봤네요 :)

사진들이 시원시원하고 청명하네요. 아침부터 가볼 마음이 들게 하는 사진들입니다. 아직 영국에는 가보지 못했지만 여러 풍광들을 담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좋은 소개글 감사드립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qrwerq님 :)

영국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네요 ... 프랑스는 한 2달 정도 있었는데 ...
음식이 그렇게 맛이 없다는 소문이 자자하던데 괜찮나요?

저는 사실 영국에서는 호텔 조식이랑 샌드위치만 먹고 다녀서 음식을 먹어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ㅋㅋ

어쩌다가 들어간 레스토랑의 햄버거는 그냥저냥 괜찮았네요ㅎㅎ

런던은 가보질 못했는데, 저 피카디리 서커스 근처 건물과 도로.. 직접보면 더 멋있겠지요? +ㅁ+ 영국경찰은 의상이 꽤 불편해보이네요 ㅎㅎㅎ 저는 여행을 할 때 사진말고 다른 기록을 해놓지 않은게 참 아쉬워요. 사진 찍지 않은 것은 기억도 잘 나지 않네요. (그런데 이번 주 지원태그는 jiwon27 아닌가요?)

스프링필드님 덕분에 jiwon27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사진과 더불어 후기글도 많이 남기려고 하는 편입니다 ㅎㅎ 정말 남는건 사진 밖에 없더군요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 것에 공감합니다 :)
여행지에서 만났던 소소한 것들 하나하나가 나중에는 많이 그리워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작은 것들도 다 사진으로 기록해둔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영국에도 꼭 한 번 가보고싶어요!
사진과 글 잘 보고 갈게요!! :)

바닐라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남는 건 사진 뿐입니다 ㅎㅎ

저도 런던은 갈때마다 좋은 것 같아요. 비오는 날도, 쾌청한 날도 나름의 매력이 있거든요!! 지금은 빅벤이 공사중이라 온전한 모습을 볼 수 없는데..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 ^-^

지금은 공사중이라는 말을 들으니 사진이 좀 더 값지게 느껴집니다

다영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255.10
ETH 231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