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러뷴! 저 오디션 참가 영상 업로드 됐습니닷!!😆

in jjangjjangman •  5 months ago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스티미언 여러뷴...

제가 2주 전에 서강대에서 THE DEBUT 본선 오디션을 보고 왔는데용.

오늘 제 영상이 업로드 됐네요!

오늘 19일(월) ~ 25일(일)까지 영상 조회수 +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각 조마다 1등을 뽑습니다(이번주 업로드 된 조는 3조).

이 영상은 반주 없이 목소리로만 경연하는거라 목소리만 나와요. 그래서 아마 처음 들으실 때 읭? 하실고에요.

물론 제가 너무 떨어서 호흡도 불안정하고 완전...망이네요.ㅜㅜㅜㅜ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현타오뮤ㅠㅠㅠㅠ

그래도 힘내라고 좋어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더데뷔 박서우 라고 치면 나옵니닷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요거 오늘 아침에 봤는데 ㅋㅋㅋㅋ
숨소리 침꼴딱 삼키는 소리까지 적나라하던데 형아??ㅋㅋㅋ

·

그..그치
나 너무 부끄러ㅠㅠㅠㅠㅠㅠ

꺄 >_< 목소리 넘 좋당!!!! 화이팅!! 1등 되라 얍얍!

·

지민캉 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

1등하면 상금있나요? 1등해서 상금받으면 스파업해서 풀보팅 한번씩 쏘는걸로 ㅎ
느낌이 예전 보이스코리아 느낌이네요..꼭 1등하시길 풀보팅 디클릭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1등하면 결승갈 수 있는데 갈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네요.. 흑

·
·

제가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좋아요 완료!
합격 가즈아~~

·

꺄 감사합니다!! :)🤩🤩🤩🤩🤩

좋아요 ^^ 3조 1등 서리우님 해요 ^^

·

1등 저 하고싶어요. 저!! 흐흐흐
조 1등을 하면 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데
결승 진출하고 싶어용ㅎㅎ

좋아요 꾸욱~ㅎ

·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좋아요 꾹! 인증
화이팅!!

20181119_130425.jpg

·

엇 반님! 제 영상에 좋아요를 해 주셔야 하는젭! 헤헿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꺄ㅑ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려욧 1등 하세요 쭈욱~~~

·

유투브 누르고 좋아요 꾹

·

설이님!! 감사합니닷 헿🤩🤩👍👍

목소리 너무 좋네요! 본선 통과를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어익후 이름도 이뻐라♡

·

오이형!!!! 고마우잉🤩👍👍😍

캬~!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1등 가잣!!!!!

·

고마워요. 언니!! 언니도 얼른 환갑 가즈아!!

와~ 목소리로만으로 경연하는 거라니... 대박인데요!!
에구~ 많이 아쉬웠겠지만~ 전 리우님만 응원합니다~ ㅎㅎ

·

항상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리우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긴장 되서 떠셨다고 하셨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그저 좋은 걸요 +_+! 좋아요도 누르고 가요.

·

옴마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Screenshot 2018-11-19 at 21.36.30.jpg
잘하신다!~~

데뷔하는 겁니까 ! 1등 갑시다 !!!

엄청나네요 화이팅입니다.^^

리우쨩 목소리는 미세먼지 한번도 안먹어본 목소리

응원하는 마음으로 좋아요 꾸~욱 눌러봅니다^&
제이레빗-선잠 부르셨네요~~ 목소리가 너무 좋으세요~~

목소리가 좋네요 응원합니다
1등할거라고 믿어요

서리우님 화이팅~~~~으샤으샤~~

20181121_162803.jpg

박 서우님 ~~
응원합니다^^

친구들한테두 한번 듣고 조회수 1회씩이라도 올려달라고 했습니당!

·

헉 대박 정말 감사합니다 용삼님.....😭😭😭😭😭😭👍👍👍👍👏👏

반주없이 노래 부르는 거 어렵죠!
화이팅!

Screen Shot 2018-11-22 at 10.45.09 PM.png

곰돌이 1400번째 댓글 축하드려요! 곰돌이도 응원하면서 760만불 보팅하고 가요!

Screen Shot 2018-11-22 at 10.45.51 PM.png

우아! 우리 중에 가수가 나오는건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