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working]. 독일 MAFF* 사의 MF 55 cc,26 cc 레일톱사용기.미니탁자

in #jjangjjangman6 years ago

20180928_155905.jpg

꿈의 장비라 일컬어지던 마펠의 MF 55 cc 는 벌써 골동품이라 할 만큼 기본 사양입니다.
백만냥 좀 넘고요
잘리는 날의 깊이, 각도 모두 간단하게 조절 가능합니다.

[Video] 최신상 26cc

최신제품: MAFELL Fraise multi MF 26 cc - 300만 후반대.

kss40

요게 정말 쓰기 편해요. 가볍고 레일이
기본 장착으로, 아무대나 대고 밀면 뚝딱뚝딱 잘립니다.
mafell_kss_50_18m_bl_cordless_cross-cutting_system_919302_919323_kss50.jpg
작지만 비싸요 ㅠㅠ 170만냥

미니테이블 제작

이 페스툴 집진기와 완벽하게 호환합니다.

집진기 연결하고 [자동]으로 맟추고 요렇게 투명 덥개 내려주면

작업과 동시에 집진기 가동되는데
거의 99% 완벽 집진 됩니다. 톱밥이 거의 안 날려요 ^^

다리는 직소톱으로 자르고
듀얼 도웰시스템으로 목다보 구멍 뚫었어요

다보 구멍깊이를 너무 딱맞게 했더니 0.5mm 뜨네요 ㅠㅠ

한쪽으로 기우뚱한 요상한 다리는...^^

호두나무집성이 단단할거리 믿고 나무결 무시하고 생긴대로 절단했더니
다리가 약해요 ㅠㅠ보이지는 않지만, 부러져서 도웰 목다보로 연결했어요^^

요렇게 소파에서 쓰다가

옆에 걸쳐 놓으려고 팔걸이 모양대로 만들어 본 것입니다.^^

@raah 였습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크 금손이시네요... 이런 것 해본적은 없지만 가루가 안날리다는건 엄청난 메리트일 것 같습니다 :) 소파에 걸치도록 만드신 것 정말 신박하네요 ㅋㅋㅋㅋ

엄훠~!
완전 신기하고

완성된 작품 느무느무 실용적이고 멋져용~!

네, 클램프도 없는 집에서 하다보니 마감은 아직 서툴지만, 쓰임새는 너무 좋습니다. ㅎㅎ
"맞추고 투명덮개 ....."포스팅 올리고 보니 오타 막 보이는데..수정하면 뭔가 깍인다고 해서 겁나서 수정도 못하겠네요 ^^

패치되서 수정하셔도 크게 차감되지 않을거에요

패치되기 전에는 글 수정 어마어마 힘들었어요 포스팅도 힘들었는데
몇 글자 오타 수정하는데 전체 다시 포스팅하는 만큼 마나 필요했었어요 ㅠㅠ

마지막 사진^^ 감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톱밥이 안 날리는 목공툴이라니~
역시 기계는 독일제인가 보네요!
아 참 BMW만 빼구요! ㅋㅋㅋ

목공기계 최고는 죄다 독일제더라고요 ㅠㅠ

목공용 장비들도 생각보다 비싸군요! ㅎㅎ 늘 안전에 주의해서 사용하시구요~

요 회사것이 가장 비싼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네요 다른 ,미국,일본제품들은 그 특허를 피해가며 비슷하게 복사한게 많다는게 판매업자의 자랑질이었습니다.^^

오~~! 다리가 왜 저렇게 생겼지 했는데 ㅎㅎ 마지막 팔걸이에 걸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공간활용에 좋을것 같아요~^^

마펠은 한번 써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페스툴 플런지쏘는 얻어서 한번 써봤고 저는 그냥 저렴이 마끼다 원형톱으로 ㅎ
다리 부러졌을때 마음이 쓰리셨을것 같습니다 ㅠㅠ
아시겠지만 암장부구멍은 숫장부보다 조금깊게 파는게 본드가 밀려들어갈 공간확보등도 그렇고해서 좋다고 합니다^^

그걸 몰랐지 뭡니까 양쪽 1mm씩 더 줬는데도 부족하더라고요 ㅠㅠ 다시 빼면 부러질까봐 당분간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역시 본드는 신중하게 해야 하는데 장비를 너무 믿었나봅니다. ㅎㅎ

@raah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오오 소파 팔걸이에 걸쳐 놓는건 대박인데요 ㅎㅎ
티비 보다가 살짝 몸만 들려서 노트북도 쓸 수 있고 좋네요^^

오오 옆에 팔걸이 형태로 만드신 건 진짜 획기적인 아이디어이신 듯 해요..!! 역시...:D

엄지 척입니다!! 소름 돋았습니다.

며칠 사용중인데 너무 좋네요 스팀잇 용입니다. ㅎㅎㅎ

역시 예술하시는 분은 뭔가 다르군요!! 예술성!!!

아참

@pinkpig님 주최로 한글날 kr-ar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대상 상금은 20스달입니다.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모여진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