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예전에는 국화꽃 색이 이렇게 다양한지 몰랐네요..ㅋㅋ
스팀잇 하면서 이쁜거 좋은거 신기한거 찍으면서 국화 꽃의 색이 이것말고도 엄청 많다는걸 알게 되었지요...

KakaoTalk_20181020_201405235.jpg

전 꽃 중에 국화꽃을 가장 좋아하고(이쁘기도하지만 향기가 좋아서)
그다음은 라일락꽃을 좋아한답니다. !! (역시 향기가 너무 좋아서요..ㅋㅋ)

KakaoTalk_20181020_201405605.jpg

모두들 즐거운 주말들 보내고 계시지요??

그리고 지금 옆에있는
옆지기들 잘해주세요 !!

미운짓해도 내편은 옆지기밖에 없다는것을
나이가 들면 깨닫게 되실꺼예요!!!
ㅋㅋㅋㅋ

KakaoTalk_20181020_201405906.jpg

Sort:  

꽃이 너무 아름다워요~~^^
곁에 있을때 잘해야지요 ~~
없으면 그러게 허전한가봐요 저희 시누남편이.
작년에 암으로 사망했는데 그러게 허전해 할수가.
없어요. 안격어본 사람은 모른다고 하네요.

저는 결혼 15년차 연예 6년 정말 인생의 반을 남편이랑 함께한듯해요...ㅋㅋㅋ
정말 이젠 없어서는 안될 인간인거같아요...ㅋㅋㅋ

그냥 그림자같은 존재가 된듯해요..

국화꽃 색이 다양하네요!
사진에서 향기가 피어오르는 듯해요~
러비님 덕분에 행복을 흠뻑 담아갑니다^_^

전 ddllddll님 글보면서 항상 좋아요..!! 아이들의 일상과 예전의 저의 마음과 너무나 같은 생활을 그대로 써놓으셔서 웃기기도하고 안타깝기도하고 행복해보이기도하고.. ㅋㅋㅋㅋㅋ

지금 제 옆엔 아들넘이 부비부비하고 있네요.
행복 가득한 주말되셔요.^^

ㅋㅋㅋ 자식이야말로
내 옆에 있다면 그보다 행복한게 어디있겠어요..ㅋㅋㅋ
네 감사해용

와우 꽃들이 그냥 ^^
잘보고 갑니다 ㅎ

가을은 국화가 대세인듯해요.. !! 넘 이쁘요 !!
행복한 주말되세용

Congratulations @lovey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꽃 색이 너무 예쁘네요! 주말 잘보내셧나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