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초딩 고햑년 딸 아이가 그린그림...

img_xl (1).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섬세한 관찰력이네요 다리 부분의 관절도 그렇고 근육 표현도 초등학생 으로 보기엔 관찰력이 좋고 그걸 옮기는 눈 또한 뛰어 난듯 합니다.
가르쳐 보고 싶은 충동이 드는데요^^

재능 있는듯 합니다. 가끔 그림 올려 주세요.

댓글 디클릭.jpg

헉~~
소질이 있네요.

아.. 감사해요.. ^^ 소질있다는 소리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

제 어린시절이 떠오르는 그림입니다. ㅎㅎㅎ

ㅋㅋㅋ 전문가께서 ... ^^
그냥 기분 조으네요

멋지네요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말이 매력적이네요 😍
요정 느낌도 나고 ㅎㅎ
제 아이디 pooka = 말요정 이거든요 ㅎㅎ

ㅋㅋ아 ... 그런 뜻이 있었군요.. ^^

미술 재능이 제로인 저게만 너무나도 부럽습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천잰데요 키우세요 그림으로

ㅋㅋㅋ 그럴까요??ㅋㅋㅋ 그냥 딸칭찬에 제가 기분이 좋네요..ㅋㅋ

저보다 훨씬 잘그리는데요 ㅎㅎ

말의 특성을 잘 나타내고 있네요.
일찌감치 소질을 발견하셨으니
이제 돈만 내 주시면 될 듯 ^^

와우 ~^^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