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치킨

in #jjangjjangman6 years ago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오늘 주제가 치킨이네요..
제가 치킨에 대한 이야기가 좀 있는데요..
대단한것은 아니고요..
젊었을때
아는 동생이 000치킨 체인점을 열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자주 갔죠..
동생이고 처음하는 사업이니깐 도와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요..

그러던 어느날 가게에 갔지요..
거기에 동생과 동생의 애인이 같이 장사를 하는데 싸우고 있었어요..
돈을 더주었네 안주었네 하고말이죠..
그래서, 야~~~
왜그리싸워~~
그만하고..
싸움을 말리는데..
이러면 손님이 오겠어???
이러면서 진정을 시켰죠...
그리고, 천천히 얘기를 들어보니..
100원을 손님에게 더주었네..
덜주었네 더라고요..
야~~ 내가 100원줄께..
겨우 100원갖고 그래??
이랬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월드컵으로 치킨가게 불이 났다는데..
그시절에 아는 동생은 결국 사업을 접었죠..
생각처럼 수익이 안났나보더라고요..
지금은 그녀석은 그애인과 같이 결혼해서 잘살고 있네요..
지금도 가끔 만나는데..
사업한이야기는 안해요..
손해를 많이 봤는지.. ㅎㅎㅎ
당시에 사진을 찍어 두었으면 좋은데..
사진은 없고 기억만 있네요..
지금 그 치킨 가게는 없어지고 다른 품목이 들어왔더라고요...
게다가 그 골목이 이제는 구도심이 되어서
상권이거의 죽었다고 봐야죠..
치킨에대한 저의 추억이었습니다. ㅎ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아는 지인분도 치킨가계를 1년정도 하다 그만두셨는데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워낙 치킨가계가 많다보지...
정말 건물마다 하나씩 미용실 만큼 이나 많은것 같아요

네~~ 많죠.. 요센 너무 많아서 잘안되죠..

치킨 가게가 너무 많아서 성공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

네~~ 가끔 만나고 있어요.. 아직도..
애가 3명이나 됩니다. ㅎㅎ
가끔 그때 그 싸웠던 이야기를 하며 놀리죠..
근데 요센 많이 긍정적입니다. 그땐 그랬어~~~ 이러더라고요.. ㅎㅎ

헛 백원 하나로 .... 요즘 치킨집 너무 많아서 힘들지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