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의 중점 사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하면 스팀 보드에 보상이 따르는

게임같은 그런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고계셨나요?

불현듯 갑자기 저의 댓글에 보상의 댓글이 달려서 가보니 10개의 포스팅을 하면

무언가 보상이 따른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리하여 그런 이유는 아니지만 더욱 포스팅에 힘 쓰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주로 슨튼, 스테이크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제가 예전에 초기에 15원이었는데 지금 와우 어마어마 데스 ㅜ

상장폐지 까지 갔었는데 이렇게 무럭무럭 성장 할 줄이야

33223.jpg

슨튼의 심볼이구요 ㅎㅎ; 귀염귀염이에요.

2112312.png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모바일 이더리움 기반 OS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메신저 플렛폼으로 자리 잡으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메신저 사업은 이미 과부하?랄까요 너무 많이 있잖아요 ㅎ;ㅎ

BUT 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 하는 원천은 이더리움과의 협업입니다.

시아코인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시장을 형성해가는 코인들과는 다르게 슨튼 토큰은 정석과도 같은 방법으로 커갔구요.

스테이크의 중점적인 사안으로는 이더리움의 협업을 통해 코인 생테계에서 뿌리를 내리고 있는 상황이고 이제 토큰에서 메인넷을 거쳐 코인이 되는 부분이 중요한데

여기서 독립적인 플랫폼을 가지느냐? 아니면 이더리움의 밑에서 그늘에 지내느냐 하는 부분입니다.

뭐가 됬든 2017년 말 부터 호재의 연속인 말 많은 코인 중 하나였습니당~332333333.png

Sort:  

애증의 코인이네요;; 얼마 안되지만 제가 가진 코인중에 제일 많은 코인이라 현재 가격은 너무 안타까운,,,,

12월 쯤에 좋은소식 있을거에요 기다려요 우리 ㅎㅎ

그쵸 잘 기다려야죠ㅎ

Congratulations @komchi100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정말이지 애증의 슨트.. 가치는 좋은데 저의 돈을 잃게 만들었던..ㅠㅠㅋㅋㅋ

제발 좀 가즈아!!!!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가즈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