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네임챌린지 받았어요~ Steemit Name Challenge with English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카페썸네일.jpg

안녕하세요. 온더로드에요!
감사하게도 이웃인 @komchi1008 님께 스팀잇 네임 챌린지를 받았어요 XD
가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뉴비라서 오늘도 무슨 글을 쓸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주셔서 얼마나 반갑던지~
그럼 빠르게 시작해볼게요!

Hello. It's On the Road!
Thankfully, I got steemit name challenge mission from my neighbor @komchi1008 XD
I was thinking about what to write today. Thank you for the timely mission.
Well, let's get started!





1. 스팀잇 닉네임이 태어난 이유 / The reason why steemit nickname?

  •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던 닉네임이라서 여기서도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길에서 인사하다'라는 닉네임에 맞는 스팀잇을 꾸려나가고 싶어서 계획 중이에요.
    잘 안되면 그냥 일상 블로그로....

It's a nickname I've been using personally, so I decided to use it here as it is.
I'm planning to run my own steemit, which goes with the nickname " Say hello on the road".
Or just a daily blog ...



2. 본명 확인 / Real name?

  • 본명은 비밀로 할게요^^

My real name is a secret.



3. 닉네임 변경 권한이 있다면 바꾸고 싶은 닉네임과 이유는? /If you have the right to change your nickname, do you want to change it and why?

  • 처음엔 좋았는데 지금은 조금 후회해요.
    Hi on the road. 왜 이렇게 긴 거죠ㅠ 변경 가능하다면 좀 짧은 걸로 바꾸고 싶어요~

It was good at first, but now I regret it a little. "Hi on the road" Why so long?
If possible, I would like to change it shortly.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 것 / Put #steetnamechallenge tag

  • 달았답니다! 다른 태그들도 달아야지~

Done! I'll have to put on another tag.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Choose five people.

  • 제가 넘나 쑥스러워서.. 혹 하고 싶은 분 있다면 참여하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놀러 가서 보팅도 해드릴게요~

<질문지>
1.스팀잇 닉네임이 태어난 이유 / The reason why steemit nickname?
2.본명 확인 / Real name?
3.닉네임 변경 권한이 있다면 바꾸고 싶은 닉네임과 이유는? / If you have the right to change your nickname, do you want to change it and why?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 것!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Choose five people!

It's embarrassing.
If you would like to, please join in and post a comment!
I'll visit and do votting for you.






사실 스팀잇 네임 챌린지를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교류량이 적어 기회가 없을 줄 알았어요~
이번 챌린지로 곰치님의 스팀잇 네임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고, 제 스팀잇 네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이런 챌린지 있다면 온더로드를 자주 찾아주세요~

Actually, I wanted to do steemit name challenge but I thought I wouldn't get a chance.
This time, I learned about komchi1008's name and it was interesting to talk about my name.
If you have this challenge, please tgging Me often.


감사합니다 곰치님! 그리고 간단한 글이었지만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XD
Thank you very much. XD

Sort:  

길에서 인사하다라는 주제의 글은 뭘까용??
궁금해지네요 ㅎㅎ 인사관련?

어 인사라니 그것도 흥미로운 주제같아요~

길에서 인사하다ㅎㅎ 뭔가 정겹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 좋으니 기분 좋아요!

닉네임 챌린지가 아직 무엇인지 모르지만, 알게 되는 날이있겠죠 ㅎ 스팀잇 재미있어요 ~~

제가 아래 넣어둔 <질문지>에 대답하는 포스팅을 하시면되요~
어렵지않던데 ayogom님 한번 해보시겠어요?

저는 지금은 쪼오금 부담스러우니깐,,, 다음주 정도에 ㅋㅋ
포스팅좀 해서 컨텐츠를 좀 만들고 소개하고 싶네요 !!
다음에 부탁드리겠습니다, 제안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hiontheroa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길 위에서 인사를 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길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을 친구로 맞이할 수 있다는 다정한 마음이 있기 때문인것 같네요. 여담이지만 저는 어릴때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라는 남성 듀오의 이름을 참 좋아했습니다. 다른 가수들과는 조금 다르게 길면서 자연스러운 이름의 느낌이 좋더군요. '하이 온 더 로드' 님도 정말 좋은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D

봉봉님이 가장 근접하게 닉네임 뜻을 추측해주신거 같아요~
더불어 좋은 이름이라고 해주시니 닉네임을 변경하고싶었던 제 마음이 사르르 녹네요^^

정겨워요 온더로드가 그런 의미였다니 ㅎㅎ

감사합니당! 곰치1008님 덕분에 이야기할수 있었어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