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네임챌린지 받았어요~ Steemit Name Challenge with English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길 위에서 인사를 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길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을 친구로 맞이할 수 있다는 다정한 마음이 있기 때문인것 같네요. 여담이지만 저는 어릴때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라는 남성 듀오의 이름을 참 좋아했습니다. 다른 가수들과는 조금 다르게 길면서 자연스러운 이름의 느낌이 좋더군요. '하이 온 더 로드' 님도 정말 좋은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D

Sort:  

봉봉님이 가장 근접하게 닉네임 뜻을 추측해주신거 같아요~
더불어 좋은 이름이라고 해주시니 닉네임을 변경하고싶었던 제 마음이 사르르 녹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