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4]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아... 이집은 정말이지,

미국에서 먹은 수제버거 맛이 나요. 진한 패티와 치즈맛 ... 한마디로 쥬릅쥬릅.. Juicy하다는 말 그대로의 버거 맛이에요.

맥주랑도 딱!! 안성맞춤. 어떤 버거는 깔끔한 맛이나지만, 심심한맛이라고 표현해야하나?
이 버거는.. 나는 고기+치즈 버거야!! 하는 맛이에요~

제가 한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거구요. 참고로, 쉑*2, inandout도 먹어봤지만,
제 마음의 No1버거는 미국에서 먹은.. 이름도 잘 기억안나는 동네 수제버거지만, 그거 다음으로 맛나네요 ~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는 요새 여기저기 생겨서 아마 검색하심 가까운 곳을 찾으실거에요
저는 삼성점을 다녀왔더랬죠~

근데 이 버거 집은 나중에 수요미식회도 나왔더라구요~ ^^
가보면 좀 웨이팅이 있고 했어요 ^^ 요샌 어쩔지 모르겠네요~

KakaoTalk_20180413_101259896.jpg

이 치즈버거가 정말 맛났더랬죠~!! ^^ 강추메뉴에요~

KakaoTalk_20180413_101259216.jpg

상상대로의 치즈감튀에요~ ^^

수제버거만 쫒아서 다닌때의 맛집이랍니다~ ^^

위치: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삼성점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4길 10

Sort:  

헉헉 맛나겠다!!

저날.. 맥주와 함께 한 버거였져~~ ^^ 맥주와 햄버거는 환상궁합이에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4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수정완료!!

맛있겠네요
감자튀김이 더 매력있는데요

실은 감튀보다 버거가 더 짱이었어요~ ^^ 다시 먹고 싶은, 또 생각나는 그런맛!!! 맥주와 궁합이 환상이죠~ ^^

그렇군요.댓글쓰고 인터넷 찾아봤는데
매장이 별로 없네요😂

아마 서래마을이 본점(?)이고, 삼성, 광화문, 압구정..정도일거에요.. 아마도? ... 다 제 주변이라. ㅎㅎ.. 되게 막 저는 많은 것처럼 느껴지네요~^^

@lyr님, 저의 7데이 흑백사진 챌린지에 참여해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dubuhime/7

다음 기회여 할게요. 제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지금 오른손에 반깁스를 해서 이손으로 하기는 ...
감사합니다. 다음에 이런 기회가 오면 해볼게요

아 네네~~ 얼릉 쾌차하시기 바랄게요^^

가끔씩 미치도록 느글거리는 음식(미국 남부식?)을 먹고 싶어하는 제 아내가 좋아할 버거네요. 담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네네~~맞아요!! ^^ 이거보다 느끼한건 아직 제가 먹지 못했어요. ㅎㅎ^^ 도전해보세요~ ^^

수제버거가 참 맛이 좋은거 같아요 한때 크라제버거 인기있을때 삼성점에서 자주 먹었었죠

그쵸그쵸~~ ㅎㅎ.. 제가 가본 또다른 수제버거 맛집이 있는데.. 그건 다음기회에 소개할게요~ ㅎㅎ^^

비주얼이 완전 미국식 버거긴 하네요~^^ 고~칼로리 겟지만 맛은 포기 할수 없는 그런 맛이죠 ㅠ_ㅠ

ㅎㅎㅎ 맛을 위해서라면!! 칼로리와는 친구를 ㅜㅜㅜㅜ

보기에도 비주얼 짱이네요!
하나 먹으면 배 부르겠는데요~
불금 잘 보내세요^^

ㅎㅎ 보는 것처럼 맛도 일품이었어요~ ^^ 주말 잘 보내세요~ ^^

주말 잘 보내요.
맛난것도 많이 드시궁~~~

맛있겠습니다

^^, @kmnara님, 혹시 저의 7데이 흑백사진 챌린지에 참여해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dubuhime/7

죄송하지만 정중히 사양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미국에서 먹은 햄버거라면 한국 맥도날드, 롯데리아 와는 맛이 다르겠네요! 햄버거 맛도 진하고 더 고급질거 같아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확실히 고급져요~ ^^ 이런 햄버거는 콜라도 아닌 맥주여야한다는.... 진리가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