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를 하려는데.. 지명자를 아직 찾지 못하여.. .누구 없으실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4-14-10-24-13_14.jpe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라고.. 시작하는.. 챌린지에.. 아무생각이 없다가.. 첫날부터 지명자를 찾는지 모르고.. 아직 어느날도 지명자를 찾지못하여
오늘이 첫날인데, 하실분 공개해서 찾아욤~ ^^
갑작스레 하세요~~ 하시기는 엄해서..

이런 글을 일케 올려도 되나? 하면서 (소심소심)조심스레..

어여삐 봐주셔서 저를 도와주실분이 없으신지? 지원 받습니다. ^^ 7분만 지원 부탁드려욤~ ^^

Sort:  

예전에 다들 하셨을텐데...뉴비중에 찾아보세요.

네~ 감사합니다~ ^^

앞으로 7일간 올려주실 멋진 사진들, 기대가 됩니닷!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ubuhime님!

감사합니다~ ^^

제가 부탁을 받았으니 제가 할께요
우선 찿아봐야 겠네요.
어떻게 하는건지~~

오늘 밤부터 시작합니다. 지금여기 밤 10:22 중국이요
사진 찍으로 나가야 돼나~~~ ㅋ
흑백사진 챌린지 내용 좀 보구요~~
감사합니다. 저 다음 지명해야 돼는거죠? 이거 좀 어려운데
아무튼 약속을 했으니 우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22 아니고 8:22 입니다 수정

넘넘 감사합니다~^^ 아 근데 저 이틀사이에 다른분들을 찾지못해서 그냥 포기할라구요~ ^^ ㅎㅎ 그래도 넘넘 감사해요~ ^^ 중국 많이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 중국에 계신가봐요~ ^^ 중국에 대한 얘기들 기대할게요. 겸사겸사 팔로우할게요~ 뉴비끼리 맞팔하여요~ ^^

저도 못찿고 2일째 진행입니다. ㅋ~
괜찮아요. 이걸 누가 시작했는지 모르지만
혼자 올리는건 부담이 없는데 .. 찿는건 힘드네요.
제가 운이 좋으면 한분이라도 동참할지도~~
제가 운이 좋은 사람인데 기대합니다.
네 좋은글 기대하고 저도 좋은글 올릴께요~~

화이팅입니다~^^ 저는 이거 못찾아서 조금 우울해서.. 며칠 no posting하게 되네요. ㅎㅎㅎ 오늘이나 낼 좀 기분내서 포스팅 GoGo 하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ㅋ~~ 우울하실것 없어요.
오늘은 더 강력한 멘트를 날려볼까 생각중인데
잘 생각이 안나네요..

안돼면 좀 어때요~~ 큰일 생기는 것도 아닌데
우울한것도 기쁜것도 본인이 만드는 거죠

그런거 있잖아요. 화를 내다 보니 더 화가 나는것.
힘내시구요. 제가 7일은 완성할께요.

아~~ 내일 부터 한국에 출장이라 엄청 바쁩니다.
오랜만에 인연들과 밤새 술노래를 불러야 해서요.
이거 완성해야 하는데 ㅋ~~

좋은글 신나는 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슬슬 이제 시동걸어야겠어요~ ^^ 그리고 7일 완성해주셔서 감사해요!! ^^ 한국출장이면, 그동안 못드셨던거 다 몰아서 드시고 가셔요~ 예전에 저도 일본에서 회사 다닐때, 한국 출장오면 그렇게 짜장면과 양념치킨이 땡겨서 엄청 먹고 갔었죠~ ^^

7일 완성해야 하는데
술 먹느라 오늘부터
다시 해야죠.
저도 신청자는 못 찿을꺼 같은데요
안돼면 제가 더 올리죠 뭐

술에 먹고 싶은거 엄청 먹고 있습니다
아직 짜장면,치킨 못 먹었는데
내일 먹으려구요 ㅋ
좋은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와 흑백사진 느낌있네요 다음에 저도 한번 찍어봐야겠어요!!

네~~ 흑백사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도 연습삼아 이것저것 찍어봐야겠어요. 칼라 사진과는 다른 느낌이라서 좋네요~ ^^

뉴비분에게 지목 하심이... ㅎㅎ

갼 포기요. ㅎㅎㅎㅎ 갼 저의 글을 올리려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