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늘이 많이 흐리네요.(무릎이 쑤신다냥~)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대박이 입니다.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여기저기가 아프네요. 설마...
부랴부랴 기상청 검색을 해보니 오늘은 비가 오지 않고 내일 오전부터 비예보가 있더라구요.

보통 비오는 날 아침에 신호가 오곤하는데... 이노무 몸뚱아리는 이제 이틀전부터 신호를 먼저 보내주네요.(고맙다 ㅠ.ㅠ). 혹 주말에 나들이 계획 중이신 스티미언분들은 날씨 잘 확인하시기 바래요.

이왕 날씨 얘기가 나왔으니 기상예보를 하겠습니다. ㅎㅎㅎ

서울지역


토요일 오전6시부터 강수확률이 70%이며, 강수량은 5-9mm 입니다. 18시 이후로 비가 잦아들다가 일요일 오저너 6시까지 오는 걸로 되어 있어요.

충청북도


(청주)지역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강수확률이 60%이며, 강수량은 1-4mm 입니다. 이후 18시경부터 다음날 12시까지 5-19mm 까지 많은 비가 예보 되어 있으니 우중 캠핑하시는 분들은 취침전에 타프나 텐트가 쓰러지지 않게 조치하하시기 바래요.

대구지역


토요일 오전 12시부터 강수확률이 60%이며, 강수량은 1-4mm 입니다. 이후 18시경부터 다음날 6시까지 5-19mm 까지 많은 비가 예보 되어 있고 이후부터는 비가 잦아들어 12시까지 비가 옵니다. 캠핑 계획 있으신 분은 밤에 폭우가 올 수 있으니 대비해 놓으셔야 합니다.

광주지역


토요일 오전 6시부터 강수확률이 60%이며, 강수량은 1-4mm 입니다. 이후 18시경부터 다음날 6시까지 5-19mm 까지 많은 비가 예보 되어 있고 이후부터는 비가 잦아들어 12시까지 비가 옵니다. 광주지역 역시 밤에 비가 많이 오니 꼭 캠핑하시는 분들은 대비를 단단히 하세요.

부산지역


토요일 오후 15시부터 강수확률이 60%이며, 강수량은 1-4mm 입니다. 이후 24시경부터 다음날 12시까지 5-19mm 까지 많은 비가 예보 되어 있어요.

오늘은 즐거운 불금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끝-

Sort:  

스팀잇 포스팅에 일기예보라니 새롭네요ㅋㅋㅋ
오늘 여기저기 다닐 곳이 많은데 비가 와서 불편하겠어요ㅠ 마음의 준비를 해야지...ㅜㅜ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ㅎ

오늘 비가 종일와서 집에 있다가 잠시 밖에 나가서 콧구멍에 바람 넣고 왔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와이프 회사에서 걷기대회를 한다던데.. 비가오는군요 ㅠㅠ 이런

우산은 무조건 챙기셔야 해요!!

그래야 겠어요! 우산 꼭 챙겨가라고 해야겠네요 ㅠ_ㅠ 감사합니다!

전국의 날씨 중계군요.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1-2회차 마감되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3#회차 시작되었습니다.
계속 함께 해주세요. 상쾌한 보팅도 난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멘션등록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직접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만화가 재미있더라구요. :)

ㅎㅎ 미세먼지 때문인지 비 소식이 반갑네요. (비록 저는 한국에 없어도 ㅋㅋㅋ)
불금 잘 보내세요~

한국은 오늘 비가 하루종일 내리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어쩐지 저도 쑤신다 싶더니만~~

몸이 기상청보다 빨라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yani98 입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GIF-180512_035628.gif

https://steemitimages.com/DQmXhc7J5AQpnPajbdnXZhnnpAYEwwhy384MmTgPpoGnWkr/GIF-180512_035628.gif

저만의 배너가 생겼다니 너무 기쁘네요. @yani98님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이 배너 쓰시고 아이디처럼 대박나세요!!

날도 흐리고 살짝 쌀쌀함이 있네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살하니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