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목 꽃핀걸 보고 왔어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대박2입니다.
오늘 부모님들 뵙고 왔거나 내일 뵈러 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저는 오늘 서울 부모님을 뵙고 왔어요.

오늘 부모님집에 갔을 때 심상치 않은 향기가 나는 거예요. 뭐지하고 봤더니 웬 꽃나무에서 향기가 가득 하더라구요. 그런데 꽃은 거의 시들어서 향기가 날 정도는 아니였는데.
행운목 향기라고 하시더라구요. 보통 행운목은 작은 나무에 잎정도만 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태까지 봤던 식물이 행운목 이었던 거예요. 무려 29년이 된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좋은 일이 있을 때만 꽃이 핀다고 하던데 저희들이 온다고 꽃이 핀거라고 ㅎㅎㅎ

행운목 사진


마지막 아기 행운목은 최근에 다시 키우고 있는 거라고 하시는데 저 작은게 저렇게 큰거라니 정말 관리도 잘하신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꽃이 지는 시기라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남아 있는 꽃과 향기를 느끼면서 나도 키워볼까하고 생각중입니다.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와~ 행운목에 꽃 핀걸 보면 행운이 온다는데
화면으로 저도 보았으니행운을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운까지 ㅎㅎ
대백2님도 굿~잠하세요^^

같이 행운을 누려요~~ :)

[kr-event] 0.25$ 고정 보팅 / 롱보드 정말 잘 타는 뉴비 소개 합니다!!

술 한 잔 해서 솔직히 읽을 자신이 없습니다 ㅜ

나중에 다시 제대로 읽을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이렇게 댓글까지 쓰신것 보면 멀쩡하신데요 ㅎㅎㅎ

ㅋㅋㅋ 위에 한 줄 빼야했는데 잘못 복사 했네요

Congratulations @daebak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바이러스님 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뭔가를 키우는건 엄청난 정성이 필요하더군요.
그리고 그 정성은 곧 애착으로 변해지구요.

저희 작은 쥔님이 그랫고.(당연하게도..) 관심없던 고양이도 그렇게 되었구요.
아마 나무도. 그런 맘이 아녔을 까 싶습니다.
키우던... 그 무언가가 없어지면 너무 아쉬우니 대체품으로라도 나무를 키우신게 아닐가요?
오늘 부모님의 마음에 한번더 감사드립니다.

뉴비 지원 나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뉴비 지원을 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부모님의 은혜는 정말 끝도 없는 것 같아요. 그걸 너무 늦게 알아서 죄송하다는 ㅠ.ㅠ

요즘 행운목이 꽃피는 시기인기봐요.
다른 잇님 포스팅에도 꽃핀걸 봤는데~
행운목 꽃핀걸 보니 저에게 계속 행운이 있을거 같다는.. 흐흐 잇님한테도 행운이..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더 놀고 싶어요 ㅎㅎㅎ

향기도 좋고 행운도 불러오는군요~ ^^

향기가 엄청 강합니다.
문열자마자 향기가 밀려오더군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님은 사랑입니다 ~

와- 왜 행운이 오는지 알겠네요

행운목이 스티미언님들을 불러들여주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