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치료는 자기와의 싸움!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오늘은 도수치료를 하기 위해서 오후에 조퇴를 했어요.

병원가는 길


치료를 위해서 병원을 가는 길이지만 퇴근이라 생각하니 기분이 무척 좋네요.
룰루랄라~♪~♪
회사를 나오니 병이 자연치유된 느낌입니다. ㅎㅎㅎ

다행히 병원에도 환자들이 없어서 기다릴 필요없이 금방 끝나겠어요.

드디어 도수치료 선생님이 절 부릅니다.
image
도수치료하는 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소심한 저는 운동복 갈아입는 곳만 사진을 찍었어요.

도수치료는 고행길


먼저 선생님의 숙제 체크가 있습니다.
가르쳐준 운동을 잘 했는지 꼼꼼하게 물어보네오.
점심에는 못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니 칭찬해주시네요.

선생님이 말하길 어떤 분들은 병원에서 도수치료 받는 당일만 운동하고 다음 치료까지 전혀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의지가 제일 중요하니 열심히 하라고 합니다.

본격적인 하드 트레이닝을 시작합니다.
미세근육 사용하기 등 새로운 운동을 많이 알려주네요.
많이 알려주면 해야 할 숙제가 많아 진다는 의미인데 걱정입니다.

도수치료를 마치면서 역시나 한마디 합니다.

연습! 연습! 연습하세요...

세번이나 강조해주시네요 ^^

커피한잔


도수치료를 잘마친 저를 다독거리기 위해서 라떼 한잔합니다.
image


스티미언님들은 운동 잘하고 계시죠?

뜨끔하신 분들은 오늘부터라도 운동 강추드려요!

-끝-

Sort:  

고생하셨습니다.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고생한 몸을 위해 라떼 한잔의 보상도 잘하셨습니다.^^

커피의 커도 몰랐던 제가 라떼를 어느덧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카라멜 마끼아또 애정합니다.ㅋ

저도 도수치료를 받은적이 있습니다. 꾸준한 스트레칭과 필라테스가 같이 병행되면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운동은 못해도 아침마다 스트레칭을 20분 정도는 꾸준히 하는데도 아프게되니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필라테스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

운동이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ㅠㅠ

요즘 부쩍 더 느끼고 있어요.

오늘은 운동 대신 캔맥주를 택했습니다. :)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수체조가 뭔지 모르지만 응원하러 왔습니다.^ㅡ^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를 나오니 병이 자연치유된 느낌

도수 치료가 먼지 검색을 해 봤네요..... 꾸준히 운동과 병행하셔야 하실듯.... 파이팅 하세요

앗 저때문에 검색까지 하시고
파이팅 할께요~~

운동을 잘 해야 하는데 ㅠㅠ
못하고 있네요 ㅠ

운동 꼭 하셔야 합니다. ㅠ.ㅠ

나눔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5.64
ETH 3508.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