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introduction6 years ago (edited)

뉴비 인사말


안녕하세요!
가입승인이 떨어진지는 조금 되었지만 #kr-join 태그 덕분에 이제서야 첫 글 쓰는 뉴비 @kangs 입니다.

원래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를 주로 사용했지만 오늘부터 스팀잇으로 자리를 잡아볼까 합니다. 현재 개발자로 일하고 있어서 그런지 마크다운으로 글을 쓰고있는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딱딱한 뉴비 소개


#developer
개발을 좋아합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창업을 하여 개발일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안드로이드를 개발하다가 상황에 따라 웹과 서버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travel
여행을 좋아합니다.
아주 조금씩 세계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japan
일본 여행과 문화를 좋아합니다.
오픈채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amera
사진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생 때 DSLR을 구매하여 찍어본 적은 있어도 전문 사진가는 아닙니다.
카메라는 많지만 최근에 여행가서는 주로 스마트폰 이나 #Gopro 만 사용합니다.

블로그 운영 계획


아마 위에 소개에 적힌 컨텐츠들을 주로 다룰 것 같은데 크게는 여행 컨텐츠 안에서 글을 써 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기능이 있던데 관심사가 비슷한 분들과 많이 소통하고 여행 관련해서 많은 팁을 공유하며 또 얻어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일본여행을 좋아하시는게 저와 일맥상통하네요^^ 스티밋에서 채굴한 스팀달러로 일본여행 할수있기를 바랍니다^^

와 스팀달러 일본여행 괜찮은 컨텐츠네요!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뉴비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큐레이터 @momoggo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헛! 뉴비 큐레이터! 바로 팔로했습니다 ^^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태그 참조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개발에 관심이 있으시다니,
스팀잇에 남다른 관심이 있으시겠어요 ㅎ
블로그 활동 기대합니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글 링크와 이벤트 링크 남겨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darkhorse81 님의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ganzi 님의
[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wahbi)

kuri12님의 (같이 삽시다) 뉴비면 누구나 $1 보팅해 드립니다 #4
https://steemit.com/kr-newbie/@kuri12/usd1-4

그리고 약소하지만 저도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https://steemit.com/kr/@blackyo/sbd

제가 알려드린 이벤트 / 링크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4는 끝났나보네요 ㅠㅠ

저도 가입한지 얼마 되지않은 중학생 뉴비입니다 저희 앞으로 열심히 소통하며 오래뵈요ㅎㅎ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kangs님!
반갑습니다.
좋아하시는게 많으셔서 앞으로 쓰실 게 많으실 것 같네요. ㅎㅎ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Loading...

강스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ㅎㅎ
고프로로 찍은 사진들이 궁금하네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기대할께요^^

안녕하세요~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