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처음 글을 남깁니다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자기소개라니 뭔가 부끄럽네요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좀 됐는데 블록체인 위에 글을 쓴다는 것이 무언가 대단해 보여서 지금까지 가입인사를 드리지 못한 @kaliam 입니다. 이렇게 kr 여러분들과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개미처럼 보이지만 저의 정체성은 배짱이..


저는 작년 12월 사회 생활을 시작한 20대 사회 초년생입니다. 학교를 다닐 때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불확실성이 가득한 인생을 즐겨보고 싶었으나, 사회의 권유에 취업을 하여 급여 생활자가 되었네요. 조직생활이란 이런 것이구나를 느끼며 매일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팀을 알게 된 계기는 평범하면서도 조금 평범치 않은 것 같습니다. 평소 근거를 따져 합리적인 판단을 내려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중요한 시점에 직관적충동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주 거래소로 코빗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것저것 살펴보다 스팀이라는 이름이 쿨해서(...) 구매했습니다.

충동구매 후에 고수님들의 글을 읽으며 스팀에 대해 알아나갔고 정말 이름 그대로 쿨했습니다. 반토막 폭락장에도 팔지 않고 있을 수 있던 이유엔 플랫폼에 대한 믿음이 컸습니다. 블록체인이 몇년 내 패러다임을 바꿀만한 플랫폼이듯, 스팀도 컨텐츠 제작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앞으로 저의 믿음과 함께 스팀잇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싶네요!

제가 쓰고 싶은 글?


앞으로 스팀에 여기 계신 많은 분들처럼 전문성 가득한 글은 쓰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다음과 같은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언어공부

한때 폴리글랏(다언어구사자)가 되고 싶어 이것저것 손대봤지만 지금은 깨끗이 까먹었지요..ㅎㅎ 이제 스팀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언어공부 기록을 남기며 다시 시작해볼까 생각만하고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들께 좋은 언어 학습 도구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운동기록

다이어터임을 여러 곳에 선언하고 다니지만 지금 초콜렛을 먹고있네요..맛있습니다..헬스와 크로스핏을 시작했는데 초심자의 입장에서 코어 근육 만들기나 올바른 자세 등에 대해 글을 써보고 싶습니다. kr_diet 태그 저도 참여할게요!

etc 기록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진 않지만 요즘 어디론가 갈 기회가 많이 생기고 있네요. 새로운 곳에 갈 때마다 저의 생각과 경험을 정리할 겸 스팀잇에 공유하겠습니다! 저의 충동적인 초소액코인투자기와 더불어 제가 사용하는 유용한 웹사이트 등을 써보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kaliam I have sent you a tip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Welcome to the platform, I wish everything work out for you. It’s not easy here but not difficult neither but just ask an extra effort, engagement is the key good luck I’m @goodaytraders Start by following people and they will do the same.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Follow 할게요^^

반갑습니다~
목표가 뚜렸하셔서 인상깊네요^^
참 저는 일본어를 주로 다루는(다뤘던?) 사람입니다. 언어학습 툴에는 문외한이라서 @kaliam님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일본어를 조금 할 줄 알아서 더욱 반갑습니다^^ Follow 하고 갈게요!

Hope the best in this new & challenging environment. I like it writing about several topics that call my attention, from travel, life to science and technology. Here are some of my last posts, that if you can, read them and leave some comments - it will be great.

https://steemit.com/cryptocurrency/@indepthstory/anyone-can-address-this-note-and-let-all-i-am-the-only-one-know-comments-and-or-explanations-i-do-not-have-a-clue

https://steemit.com/steemit/@indepthstory/i-was-almost-convinced-but-what-happened-what-on-earth-is-going-on

https://steemit.com/life/@indepthstory/rio-de-janeiro-is-one-of-those-items-that-must-be-placed-in-the-bucket-list-and-one-day-definitively-visit-we-did

https://steemit.com/health/@indepthstory/i-have-three-kidneys-now-how-about-that

Best of good luck in the STEEMIT arena …. have given you my upvote & follow tick for the welcome, and of course hope you will follow me .!!

@indepthstory

Txs. & Rgds.

안녕하세요
폴리그랏, 개발자 냄새가 나네요 ㅋㅋ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

학교에서 코딩을 조금 했는데ㅋㅋㅋ 지금 생각도 못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마음 한켠에는 개발자라는 이루지 못한(?) 꿈이 있습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ㅋㅋㅋ
잘 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Welcome to Steemit!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가 오늘 올린 초보 마스터북 가이드북 백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네 큰 도움 됐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며 Follw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