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D 고등학생 동아리 'Block challenge'입니다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Block Chain Challenge Gapyong, @bccgp 입니다.

저희는 가평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5명으로 구성된 ‘Block challenge’라는 동아리입니다.

이 동아리는 2017년 2학기에 새롭게 창설한 동아리로 스팀잇이 주 활동 무대입니다.

동아리 회장인 저는 스팀잇에 대해 알게 된 후 이러한 유익한 sns를 좀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자 동아리를 만들게 되었고 제가 생각한 적정 인원인 5명으로 동아리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동아리 활동 목적은 4차 산업혁명 중 하나로 언급되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대해 이해하고 그를 활용한 sns인 스팀잇을 통해 이익을 얻어 동아리 원과 동등한 이익 분배와 기부를 통해 경제와 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스팀잇 활동을 통해 얻은 이익의 절반은 동아리 원이 1/5씩 나눠 갖고 나머지 절반은 저희 학교에 장학금으로 기부하려고 합니다.

아직 블록체인과 스팀잇의 구조 모두 자세히 모르지만 남은 2학기 동안 ‘Block challenge’로 활동하면서 점차 알아갈 예정입니다.

포스팅은 월~금요일까지 5명의 동아리 원이 각 요일을 맡아 지정된 요일에 글을 쓰려고 합니다.

하나의 계정 속의 다섯 명의 각기 다른 이야기들 기대해 주세요!

p.s. 이 @bccgp 라는 계정은 동아리 원이 공유하는 계정으로 활동은 2017년 12월까지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율 동아리라는 특성 때문에 학기 별로 활동이 가능하므로 만약 이번 학기에 활동이 성황리에 끝난다면 2학년이 되어서도 동아리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업보팅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Sort:  

Hi @bccgp! @bizventurer is sending you 5.0 SBD tip and @tipU upvote :)

@tipU quick guide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대단히 멋진 동아리네요. 남들보다 먼저 눈을 뜨고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는 학생들이라고 믿어요. 칭찬 꾸 ~욱!!

아직 제대로 된 활동도 하지 않았는데 벌써 '대단히 멋진' 동아리라고 말씀해 주시니 정말 열심히 해야겠는걸요 ㅎㅎ
칭찬해 주신것에 걸맞는 동아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elcome to Steem @bccgp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your kindness

멋지네요 응원할게요!!^^

감사해요!! 지금도 제주도 여행 중이신가요? 고등학생인 저희는 너무 부러워요😔

와! 젊은이들이 스팀잇에 몰려오는 현상! 아주 반갑네요! 우선 좋은 글을 많이 접하면서 차분하게 포스팅도 해나가세요. 사회생화을 한다고 생각하고 먼저 배우고 먼저 소통하는 자세로 나아가면 사랑받을거에요.ㅎ

팔로우도 팔로윙도 많으신 @tata1 님처럼 팔로워들을 잘 기억하고 챙긴다면 저희도 타타님처럼 될 수있을까요😁 앞으로 많이 가르쳐주세요!!

물론 그렇죠.^^ 그,런데 더 근본적인 것은요. 진정성이에요. 자기를 충분히 노출해줘야 사람들이 쳐다보기 시작하죠. 자기를 드러내길 부끄러워하면 사람들은 쉽게 고갤 돌려버려요. 내 모습, 내 장점과 단점...내 실수와 잘못...잘한 것...잘하고 싶은 것...차근차근 드러내는거죠. 그러다보면---자기가 자신을 관찰하는 힘이 붙어요. 그것도 큰 성과죠.^^ 이렇게 물어봐주니 참 좋으네요. 신바람 도 나고. 언제든 물어줘요.^^

좋은 조언 감사해요 앞으로도 궁금한 점 있으면 여쭤볼게요;D

Thank you for the information .. this is good news .. hopefully many who ngevoted you .. follow me maybe we can be friends well

Thank you;D

와 소름이 돋습니다 ㅋㅋㅋㅋ 어떻게 그런 좋은 생각을 가질수
있는지 앞으로 많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생각이라고 봐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5명의 다양한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Nice clicks

thank you

멋지시네요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응원합니다^^

아직 모르는 것도 많지만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