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간략한 제 소개입니다!! (스팀잇은 새롭군요)

in #introducemyself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r topic을 보고 한국어가 반가워서 한국어로도 자기소개글을 올립니다!!
원래 SNS에 글 올리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았는데,
스팀잇이 'creativity의 증진'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 제 글이 여러분들의 창의적 사고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현재 컴퓨터공학 및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학부생이자 여러 취미를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대학생이에요

제 취미와 앞으로 올리게 될 포스팅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릴게요

  1. 운동
    저는 여러 운동에 관심이 많은데, 특히 축구와 농구를 좋아하고 오래해왔어요.
    스팀잇에 가입한 오늘이 공교롭게도 제가 응원하고 있는 팀 'Golden State Warriors' 월드시리즈 우승날이네요
    13warriorslive18-master768-v2.jpg
    출처 : google 이미지 NYTimes 기사

선수출신은 아니지만 7년정도 농구해오면서 느꼈던 점들과, 슈팅 메커니즘, 여러가지 팁을 체계적으로 포스팅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구를 시작하시는분들과 아마추어 농구 하시는 분들이 제 글을 보면서 농구에 대해 조금 더 쉽게 다가가셨으면 좋겠고, 달린 리플들을 보면서 제가 잘못생각했던 점들을 고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1. 음악
    저는 여러 악기 다루는게 취미인데 특히 피아노, 기타, 드럼에 관심이 많아요 지금은 밴드 동아리의 일원으로 함께 하고 있고, 드럼을 치고 있습니다 저희 밴드 로고와 사진이에요
    MP 로고.jpeg
    멜포.jpeg
    음악에 관해서 포스팅한다면 화성학에 대해서 다뤄보고 싶네요 제글은 전공생이나 전문가를 위한 글이 아닌 입문자나 초보자에 시각에 맞춘글을 쓰려고 합니다 (물론 그 분야의 전문가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고 싶어요!! 부족한 점들은 피드백을 통해 메꾸려고 합니다)

  2. 전공
    컴퓨터공학과를 전공중인 만큼 컴퓨터 언어에 관심이 많은데, 특히 C 언어에 대해 포스팅해보고 싶네요
    제 실력 역시 뛰어나지 않아서ㅠㅠ 비전공자들도 함께 볼수 있는 입문강좌를 포스팅하면서 제 실력을 키워갈 예정입니다
    또 발표하는데 관심이 많고, 관련 툴도 조금 다룰줄 알아서, 키노트에 관해 간간히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Sort:  

Welcome to Steemit @chankim1014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많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반가워요 :)
가상화폐에 대해서는 잘모르는데 번역하신 글보고 감좀 잡아야겠네요ㅎㅎ
팔로우할게요~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반갑습니다 :) 혹시 네이버 블로거분 맞으신가요?
스팀잇에 대한 포스팅 많이 참고했어요ㅎㅎ

예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좋은글 기대할게요 화이팅!!

저도 반가워요 ^^
열심히 포스팅 할 예정이니 많이 들러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_^ 앞으로 스팀잇에서 오래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제 글들이 스팀잇이 알려지는데 기여했으면 좋겠네요

음악과 컴퓨터공학이라니, 멋있는 것들만 모여있네요 :)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됩니다! 아 그리고 kr만 있는 태그를 또 추가하시면 더 많은 곳에 자기소개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

덕분에 kr태그 추가했어요! 감사합니다!
제 취미들 위주로 좋은글 많이 써볼게요!
자주 놀러오세요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새로운글 위주로 보고 있는데, 딱 리스팀으로 글이 보이네요!

반갑고 또 뵈요 ㅎㅎ

저도 반가워요 :)
새로운 글 자주 올릴게요 앞으로 자주 봬요ㅎㅎ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반가워요! 저도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